Shell 직원은 에너지 요금이 급증함에

Shell 직원은 보너스를 얻습니다.

Shell 직원은

파워볼 추천

에너지 대기업 Shell은 고유가 및 가스 가격으로 기록적인 이익을 보고한 후 직원들에게 일회성 8%의 보너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고용된 82,000명의 직원 대부분은 급여 인상을 받지만 최고 경영자는 제외됩니다.

Shell은 이 상이 재정적 성공을 반영한 것이며 상승하는 생활비에 대한 “반응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회사의 풍부한 이윤으로 인해 청구서가 늘어나는 가정을 돕기 위해 더 강력한 세금을 부과해야 한다는 요구가 제기되었습니다.

예측가들은 일반적인 가정의 에너지 요금이 올 겨울 연간 3,600파운드 이상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하기 때문입니다. 2021년 10월 기준 연간 평균 청구액은 1,400파운드였습니다.

Shell은 가스 및 유가 상승의 혜택을 받은 후 지난 주에 90억 파운드의 2분기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Shell

파워볼

경쟁사인 BP도 69억 파운드의 기본 이익으로

14년 동안 가장 큰 분기별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의 엄청난 이익 증가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급등한 석유 및 가스 가격에 힘입은 것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는 침공 이후 유럽에 대한 공급을 줄였으며, 수도꼭지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가스 공급 문제의 가능성으로 인해 도매 가격이 치솟았고, 이로 인해 에너지 회사는 이러한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여 가계 에너지 요금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고유가로 인해 최근 몇 달 동안 휘발유 및 경유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인플레이션(가격
상승률)은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대응 안 해’…
Shell은 성명서에서 “최근 어려운 상황에서 Shell의 강력한 운영 성과에 대한 우리 직원들의
기여를 인정하여” 직원 급여의 8%를 보너스로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 상은 직원들이 현재의 운영 및 재정적 성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인플레이션이나 생활비 문제에 대한 대응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영국에 있는 약 5,000명의 Shell 직원이 보너스 혜택을 받을 예정이지만 손실을 보고 있는 가정 공급 사업인 Shell Energy Retail의 1,200명의 직원은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Shell은 또한 지난 달 분기별 재무 결과를 게시한 후 주주들에게 수십억 달러를 반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석유 및 가스 회사가 우크라이나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부도덕한 일”이라며 특별세를 부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구테흐스 총리는 “이러한 기괴한 탐욕이 가장 가난하고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처벌하는 동시에
우리의 유일한 공동 집을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정부는 400파운드 할인과 같은 에너지 요금이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도입했으며 5월에 석유 및 가스 회사가 이익에 대해 추가로 25%를 지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사회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