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은 법안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시장

PM은 법안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시장 개혁을 모색할 것입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는 정부가 비용 절감을 위해 원전 및 재생 에너지 발전 설비를 가격 계약을 낮추기 위해 옮길 계획이라고 말했다.

PM은 법안을

Truss는 의회에 “재생에너지와 원자력발전기는 전기요금이 가스의 한계가격에 의해 결정되는 상황을 끝내기 위해 차액계약으로 넘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M은 법안을

이러한 회사에 지불되는 가격은 종종 가장 비싼 발전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것은 현재 엄청나게 비싼 가스입니다.

Truss는 원자력 및 재생 가능 발전기를 보다 저렴한 계약으로 전환하는 것은 발전기가 생산 비용을 반영하는 공정한 가격을 받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러한 개입 비용을 더욱 낮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논의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정부는 재생 가능 및 원자력 발전기에 현재 요금보다 훨씬 낮은 고정 가격으로 새로운 10년 또는 15년 계약을 체결하도록 요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Liz Truss는 에너지 회사에 횡재세를 도입하지 않을 것이지만 막대한 이익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에너지 시장 컨설팅 회사인 Cornwall Insight는 일부 전기 발전기가 엄청나게 부풀려진 가스 가격을 기반으로 지불된다는 사실 때문에 에너지 가격이 400억 파운드 이상 더 높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정부가 국가의 에너지 요금 보조를 위해 수백억 파운드의 납세자의 돈을 지출할 계획인 경우 특히 시급한 문제입니다.

재생 에너지 회사에 가스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지불하면 적어도 중기적으로는 수익이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그룹의 풍력 발전 회사 대부분을 대표하는 산업 단체인 RenewableUK는 원칙적으로 이 접근 방식을 받아들였습니다.

RenewableUK의 CEO인 Dan McGrail은 이 문제에 대해 “정부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터무니없이 비싼 가스 비용이 전체 전력 시장의 가격을 결정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말했다.

새 계획에 따라 증가하는 에너지 요금은 얼마입니까?
석유 및 가스 회사에 대한 횡재세는 무엇입니까?
프래킹이란?
RenewableUK는 Orsted, Scottish Power, SSE, RWE 및 EDF를 포함하여 영국에서 가장 큰 재생 가능 기업을 대표합니다. more news

그것은 회원들이 이 문제에 대해 정부와 “일련의 논의”를 했음을 확인하고 정부가 “입장을 취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왜 그들은 이익에 대한 이 엄청난 잠재적 타격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RenewableUK는 국가 위기 상황에서 소비자가 이러한 높은 가격에 직면하는 것이 공정하지 않다는 것을 기업들이 인식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토론에 가까운 사람들은 단기 이익 손실을 반영하기 위해 관대 한 장기 가격도 제공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