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ab Saalah Bristol 행사는 젊은 소말리아인들의

Laab Saalah Bristol 행사는

Laab Saalah Bristol 행사는 젊은 소말리아인들의 뿌리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토토사이트 전국적으로 유명한 음악가가 소말릴란드에서 날아와 그의 음악 뒤에 있는

문화를 젊은 청중에게 설명할 때, 당신은 귀를 기울입니다.

그래서 나는 소말리아 유산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똑똑하고 패션에 민감한 젊은이들과 함께 Laab Saalah와 함께 저녁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나는 음악을 통해 소말리아어를 밀어붙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말리아 사람들은 교양 있는 사람들, 시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며 이제 우리는 기술 선진화 시대에 도달했습니다.”

하산 술레이만 두훌(Hassan Suleiman Dhuhul)은 공식적으로 MP로서의 역할로 알려져 있으며, 소말리아 음악 밴드 Xidigaha Geeska를 창립한 것과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작곡가는 이번 주 브리스톨에 있는 Holiday Inn에서 젊은이들에게 연설하기 위해 소말릴랜드에서 날아왔습니다.

39세의 Saalah는 자신의 시를 공유하고 소말릴랜드가 현재 어떤 곳이고 그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몇 가지 개념에 도전하면서 “elelelelele”의 환호성과 열정적인 휘파람으로 따뜻하게 맞이했습니다.

그는 “교육, 의료, 산업 및 농업 분야에서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전문 의사, 농부, 어업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버베라 항구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청소년은 우리의 눈, 우리의 힘, 그리고 언어와 문화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그들의 문화와 정체성의 유산을 이어가기 위해 우리가 뒤에 남겨둔 세대입니다.”

Salah는 400곡이 넘는 노래를 작곡했으며 Mohamed BK를 비롯한 최고의 소말리아 예술가들과 작업했습니다.More News

Laab Saalah Bristol 행사는

21세의 Abdirashid Ahmed는 그를 만나기 위해 런던에서 여행을 왔으며, 그들의 문화와 공유된 아이디어를 물리적으로 “재연결”하는 방법이었던 군중 속의 많은 젊은이들의 느낌을 요약했습니다. 그는 “이번 행사는 많은 소말리아인들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다른 행사와 차별화된다.

“젊었을 때 우리는 소말리아 노래에 대해서만 들었지만 그 뒤에 숨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드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각 노래의 의미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노래를 만든 아티스트, 노래를 만드는 데 든 역사, 상상력, 생각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Abdirashid는 더 많은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참석한 또 다른 청중인 Huda Nabiha Abil도 이러한 행사에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말 그대로 문화이며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런 행사를 하고 다른 젊은이들을 만나고 동기부여를 받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고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집으로 돌아가 그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브리스톨에서 온 34세의 무하마드 압디라만(Muhammad Abdirahman)은 편견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문화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석합니다.
그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고향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래서 Laab Saalah와 같은 사람들은 이곳에 와서 젊은이들에게 자신의 나라가 어떤지, 어떻게 발전하고 있으며 기회가 있는지 알려야 합니다.
“청소년들이 국가 발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팬들에게 다행스럽게도 Saalah는 MP로서의 역할과 함께 음악을 계속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