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n Pits 법안은 하원 승인으로 결승선에 가까워집니다.

Burn Pits 법안은 하원 승인으로 결승선에 가까워집니다.

Burn Pits

후방주의 워싱턴 (AP) — 수요일 하원은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하는 동안 유독성 화상 구덩이에 노출된 수백만 명의 재향 군인을 위한 의료 및 장애 혜택의 상당한 확대를 승인했습니다.

찬성 342-88로 법안이 곧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전달되어 법안에 서명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상원은 하원이 법안에 대한

기술적 수정으로 인해 다시 투표를 해야 하지만, 법안의 본질은 지난 달 상원의원이 압도적으로 통과한 것과 같습니다.

법안에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 화덕근처에서 복무하는 참전용사들이 보훈처를 통해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유예기간을 연장한다. VA 케어에 대한 자격은 퇴원 후 5년에서 10년으로 두 배로 늘어납니다.

둘째, 이 법안은 VA가 특정 호흡기 질환 및 암이 번트 피트 노출과 관련이 있다고 가정하여 재향 군인이 병이 복무의 결과임을 증명하지 않고도 부상을 보상하기 위해 장애

Burn Pits 법안은 하원

수당을 받을 수 있도록 지시합니다. 현재 미 국방부는 증거, 과학적 데이터 및 정보의 부족으로 인해 번 핏 노출과 관련된 장애 청구의 70% 이상이 거부되었습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거부율에 대해 “그 불의를 생각하라”고 말했다.

민주당 하원 퇴역군인위원회 위원장인 마크 타카노 의원은 “다시는 참전용사들이 자신들의 정부와 싸우는 모욕을 겪도록 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이 법안은 연방 지출을 10년에 걸쳐 약 2,830억 달러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지출 삭감이나 세금 인상을 상쇄하는 것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3월에 승인된

이전 버전의 하원은 10년에 걸쳐 3,20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었지만 상원의원은 특정 혜택 향상을 단계적으로 진행하여 초기에 비용의 일부를 줄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참전 용사 패널에서 공화당 순위가 높은 Mike Bost 의원과 같은 하원 공화당 의원이 늘어났습니다.

그는 최신 버전이 VA가 직면하게 될 추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직원 역량을 갖추도록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Bost는 “이는 궁극적으로 이를 실행에 옮길 책임이 있는 VA의 초당적 협상과 의견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많은 공화당원은 탑승하지 않았습니다. 88표는 모두 공화당 의원들에게서 나왔다. R-Texas의 Chip Roy 의원은 독성

노출에 대한 우려가 현실적이며 해결해야 하지만 “우리가 갖고 있지 않은 돈을 지출하는 이 기관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y는 “우리는 재정적 책임을 지지 않음으로써 이 법안을 돕겠다고 말하는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훼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또한 고엽제 노출로 인해 유발된 것으로 추정되는 상태 목록에 고혈압을 포함함으로써 많은 베트남 전쟁 참전용사들에게

혜택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괌 및 아메리칸 사모아에서 복무한 참전 용사에게 에이전트 오렌지 추정을 확대할 것입니다.

Bost는 “이는 궁극적으로 이를 실행에 옮길 책임이 있는 VA의 초당적 협상과 의견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