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사진 프로젝트: 나하 슈리성 복원 지원

100만 사진 프로젝트: 나하 슈리성 복원 지원
10월 화재로 황폐화되기 전 나하의 슈리성 3D 모델을 만드는 작업을 하는 IT 전문가는 재건 노력을 돕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100만 장의 사진과 이미지를 제출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주요 구조.

류큐왕국(1429-1879)의 왕족의 본거지이자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였던 붉은색 성은 1945년 오키나와 전투에서 한 번 파괴되었지만 후에 이전의 영광을 되찾았습니다.

100만

파워볼사이트 봉건 재단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오키나와 현 주민들은 소중한 상징을 잃은 것을 여전히 슬퍼하고 있으며 Rei Kawakami는 상황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정보 과학 전문가이자 도쿄 대학 정보 과학 기술 대학원 강사인 Kawakami는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성의 3D 모델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녀는 구멍이 뚫린 구조의 정확한 모델을 만들기 위해 사진과 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일본과 해외에서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시각 인식’

39세의 Kawakami는 중앙 정부가 착수하기로 약속한 복원 작업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재건된 성의 장식용 기와 제작을 담당했던 도예가 이노우에 코이치(Koichi Inoue)도 자신이 그 일을 할 자격이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주장하며 손을 내밀고 있다.

Kawakami는 “컴퓨터 비전”이라는 이미지 처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높은 정밀도로 구조물의 원래 색상과 모양에 대한 3차원 그림을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각도와 위치에서 촬영한 방대한 수의 이미지와 푸티지가 필요합니다.

3D 모델은 어떤 각도에서든 회전하고 볼 수 있으며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100만

Kawakami는 10월 31일의 재난에 너무 충격을 받아 식사도 학교도 갈 수 없었다는 뉴스 보도에 대한 충격을 회상했습니다.

Kawakami는 동기를 설명하면서 “성을 재건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이 기술로 즉시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재 다음날 그녀와 대학원생들은 50개 정도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성의 3D 프로토타입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기업을 Our Shurijo: Shuri Castle Digital Reconstruction Project라고 부르기로 결정하고 11월 5일에 공식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약 2,300명의 시청자로부터 약 23,000개의 이미지가 제출되었습니다. Kawakami는 16,000개의 이미지가 곧 공개될 첫 번째 3D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 구성원들은 또한 완성된 디자인에 통합될 수 있도록 이미지와 함께 슈리성에 대한 추억을 제출할 것을 대중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Kawakami는 “3D 모델뿐만 아니라 Shuri-jo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감정이 담긴 것으로 복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미지는 (https://www.our-shurijo.org/en/)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기술

지금은 파괴된 세이덴 본당의 지붕을 장식하기 위해 용 머리 모양의 장식용 기와 “무나카자리”를 만든 장인 이노우에는 현재 기후현 다카야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