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코 감자 수출 수요일 재개 가능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농업부 장관은 스퍼드를 미국 본토로 가져오기 위한 작업이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P.E.I의 수입을 허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수요일부터 푸에르토리코로의 테이블 스톡 감자가 재개됩니다.

톰 빌삭 미 농무장관은 화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Vilsack은 발표문에서 “건전한 과학을 바탕으로 농업 무역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기후 조건으로 인한 감자 사마귀의 위험이 낮고
섬에 상업적 감자 생산 산업이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한 후 적절한 완화 조치를 취하면 이 무역이 안전하게 재개될 수 있으며 미국 감자 산업은 계속 보호될 것입니다.”

Marie-Claude Bibeau 캐나다 농무부 장관실에 따르면 미국 영토로 감자 선적이 재개됨에 따라 라벨링과 같은 문제에 관한 조건이 적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P.E.I. Orwell Cove에 있는 G Visser & Sons의 사장인 Randy Visser는 이 소식이 감자 농부들에게 안도감으로 다가왔다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감자

“우리는 뉴스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고 이번 주 푸에르토리코를 위한 짐을 꾸리기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일어날지
여부에 대해 정말 조금 의아해했습니다. 짐을 정리할 시간이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Visser는 감자 판매의 약 20%가 푸에르토리코로 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장을 다시 열면 더 적은 수의 감자가 파괴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내각에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하원의원 Lawrence MacAulay는 정부가 “세계 수준의 감자”를 국경 너머로 되돌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재개 푸에르토리코 감자 수출

그는 성명에서 “이는 미국 시장의 나머지 지역에 대한 무역을 재개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첫 단계”라고 말했다.

P.E.I. 데니스 킹(Dennis King) 총리는 화요일 오후 성명을 통해 맥컬레이가 파일 작업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나머지 미국 시장을 P.E.I에 다시 개방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최대한 빨리 감자.

“주요 시장이 폐쇄된 상태에서 매주 먹어야 할 수백만 파운드의 안전한 고품질 감자가 파괴되고 있으며 우리의 다세대 가족 농장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11월 21일 캐나다 식품 검사국은 신선한 P.E.I. 수출을 중단했습니다. 두 개의 섬 밭에서 감자 사마귀가 발견된 후 미국과 푸에르토리코 영토에 감자.
사마귀는 감자의 모양을 변형시켜 상품성이 없게 만들고 수확량을 감소시키지만 인간에게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당시 CFIA 관계자들은 미국 관리들이 해제하기 더 어려울 일방적인 금지령을 내리지 않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그 결정으로 P.E.I.에 연간 약 1억 2000만 달러 가치가 있는 수출이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