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기후 재앙’으로 인한 사망자

파키스탄 홍수: ‘기후 재앙’으로 인한 사망자 수 1,000명 돌파
당국은 지역이 더 많은 홍수에 대비함에 따라 주민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의 최고 기후 관리인 Sherry Rehman은 DW에 파키스탄의 많은 부분이 “작은 바다와 비슷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셰리 레만 파키스탄 기후변화부 장관은 1일(현지시간) 홍수로 인한 사망자가 1000명을 넘으면서 파키스탄이 “심각한 기후 재앙”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Rehman은 DW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부분이… 작은 바다와 비슷하기 때문에 파키스탄에서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처음으로 해군을 배치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지난 하루에만 1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대부분의 새로운 사상자가 남동부 신드주와 북서부 카이베르-팍툰크와주에서 보고됐다고 말했다.

Rehman은 기후 위기의 증거로 올해 파키스탄을 강타한 극단적인 기상 조건을 언급했습니다.

“말 그대로 3월 초, 2월 말, 겨울에서 봄으로 바로 넘어가기 시작했습니다.

파키스탄은 남쪽이 섭씨 53도를 넘어 지구상에서 가장 더운 곳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이미 삼림 덮개가 낮은 지역에서 싸워야 했던 전체 시즌의 산불을 촉발했습니다.”라고 Rehman이 말했습니다.

관찰자들은 파키스탄의 부패와 열악한 기반 시설을 지적했습니다.

파키스탄

그러나 Rehman은 현장에 있는 UN 전문가들이 이제 “기후 재앙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그 어느 때보다 700% 더 많은 물을 섭취하는 8주 동안 도시에 무자비한 몬순을 계획할 수 있었던 사람을 아무도 모릅니다.

나는 그것이 계획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연히 더 나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indh, Khyber-Pakhtunkhwa에서 추가 급류 예상 수천 명 대피
관리들은 앞으로 수일 내에 신드에 더 많은 급류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Sukkur Barrage 감독인 Aziz Soomroo는 “현재 [인더스 강]은 홍수가 심한 상태입니다.

폭격은 인더스에서 물을 거대한 운하 시스템으로 리디렉션합니다.

수년 간의 방치로 인해 공습의 운하가 오늘날의 기록적인 양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셰바즈 샤리프(Shehbaz Sharif) 총리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마을이 사라진 후의 마을.

수백만 채의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엄청난 파괴가 있었습니다.” Sharif가 Sindh를 방문하는 동안 말했습니다.more news

Khyber-Pakhtunkhwa에서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정부 청사에 세워진 구호 캠프로 대피했습니다.

주정부 대변인 Kamran Bangash는 많은 대피자들도 길가에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뉴스 포털 Dawn이 인용한 현지 Khyber-Pakhtunkhwa 관리는 이 지역이 다른 지역과 “단절”되었으며 많은 주민들이 도보로 대피하려고 시도했으며 일부는 며칠 동안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국제 지원

아산 이크발(Ahsan Iqbal) 개발부 장관은 EFE 통신사에 “일부 국가에서는 지원을 약속했지만 진행 중이지만 비로 피해를 입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미국, 영국, 중국 및 아랍에미리트는 지원을 약속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