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5’ 시리아 IS 지도자, 미국 드론 공격으로 사망

‘톱 5’ 시리아 IS 지도자, 미국 드론 공격으로 사망
2022년 7월 12일 시리아 북부 진다이리스 인근 칼탄.
공유하다 인쇄 미국은 이슬람국가(IS)에 대한 또 다른 승리를 주장하고 있다.

'톱 5' 시리아


시리아 북서부에서 무인 항공기 공격 중 테러 그룹의 “상위 5개” 지도자 중 한 명을 표적으로 삼아 살해했습니다.

우리를. 중부 사령부(CENTCOM)는 IS 고위 관리를 마헤르 알-아갈(Maher al-Agal)로 식별했으며,
그는 그를 그룹의 시리아 지방의 지도자이자 IS 핵심과 전 세계 계열사 간의 중요한 연락 담당자로 설명합니다.

“Al-Agal은 ISIS 네트워크의 개발을 공격적으로 추진하는 책임이 있었고,
“CENTCOM은 성명에서 테러 단체의 다른 약어를 사용하여 말했습니다.
화요일 성명에서 미국은 조 바이든 대통령은 파업이 “강력한 메시지”를 보낸 데 대해 칭찬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시리아에서 알 아갈의 죽음은 핵심 테러리스트를 현장에서 몰아내고 ISIS가 이 지역에서 작전을 계획, 자원, 수행하는 능력을 크게 저하시킨다”고 말했다.

미국. 시리아 알레포 지방의 진다이리스 마을 외곽에서 발생한 공습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al-Agal의 가까운 동료 중 한 명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혔습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감시단체인 시리아인권관측소(Syrian Observatory for Human Rights)는 알아갈이 오토바이를 타던 중 미사일에 맞았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2020년부터 터키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 무장단체 Ahrar al-Sharqiya의 보호 아래 시리아 북서부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OA는 시리아 천문대의 보고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톱 5’ 시리아

에볼루션카지노 CENTCOM은 초기 검토에서 작전 중 피해를 입은 민간인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화요일의 파업은 IS에 대한 일련의 공격 중 가장 최근에 이루어진 것으로, 그룹의 핵심 리더십을 약화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불과 한 달 전, 미국 군대는 시리아 북서부 도시 자라블루스로 급습하여 시리아 IS 조직의 핵심 “작전 촉진자”이자 테러 그룹 대열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묘사되는 하니 아메드 알-쿠르디를 체포했습니다.
미국도 아니고 서방 대테러 관리들은 구금된 사람이 아부 알 하산이라는 터키의 주장을 확인하지 않았지만 정보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톱 5’ 시리아 VOA에 말한 여러 관리들은 그 사람이 IS 고위 관리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라크군과 미국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민주군(SDF)이 일련의 중요한 작전으로 묘사한 성공을 주장하면서 이 지역의 반 IS 작전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달.

그리고 화요일의 파업이 더 많은 배당금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희망과 함께 연속적인 작전 동안 수집된 정보가 결실을 맺은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은 “이런 성공적인 공격은 어떤 ISIS 지도자라도 제거하면 그들을 혼란에 빠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VOA에 말했다. more news

“효과가 점점 낮아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전직 관리들과 다른 전문가들은 IS의 핵심 지도부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서방 대테러 전문가는 VOA에 기밀 정보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요구하면서 “미국인과 다른 국가들이 일종의 실마리를 잡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