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 : Uvalde 학교 경찰서장

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 : Uvalde 학교 경찰서장이 대량 총격 대응을 방어
광범위한 비판 속에서 텍사스 교육구 경찰청장은 Uvalde 총기 난사 사건에 대응하는 경찰관들의 행동을 변호했습니다.

경찰은 교실 안에서 아이들이 다쳤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총격범과 대면하는 것을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구 경찰청장인 피트 아레돈도는 경찰관들이 주저 없이 목숨을 걸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

파워볼사이트 5월 24일 Robb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어린이 19명과 성인 2명이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격 사건 이후 몇 주 동안 경찰의 대응은 점점 더 면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

총격범은 경찰이 습격하여 범인을 죽이기 전에 한 시간 이상 학생들과 인접한 두 교실에 갇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부 부모는 응답이 혼란스럽고 느리다고 비난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처음에 경찰관들의 “놀라운 용기”를 옹호했지만 나중에 응답에 대해 오도된 것에 대해 “분노하다”고 말했습니다.

사건 이후 처음으로 텍사스 트리뷴과의 인터뷰에서 아레돈도(50) 씨는 총격 사건에 대한 전반적인 지휘권이 자신에게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다른 사람이 그 역할을 맡았던 것으로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그는 경찰에 교실을 침범하지 말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주장을 부인했지만, Arredondo는 상황이 “능동적인” 사수에서 총잡이가 내부에 바리케이드된 상황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응 경찰관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한순간도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정보에 응답했고 우리가 직면한 모든 상황에 적응해야 했습니다.”

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

경찰서장은 또한 총격에 대응하면서 경찰과 캠퍼스 라디오를 밖에 두고 왔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현장의 부기장이라고 믿었을 때 라디오가 속도를 늦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변호사인 조지 하이드는 트리뷴에 아레돈도가 목숨을 걸고라도 범인을 저지하기 위해 현장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BBC는 추가 논평을 위해 Mr Hyde에게 연락했습니다.

Arredondo 씨에 따르면, 경찰은 학교에 진입한 직후 총격을 받아 여러 명의 경찰관이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경찰관들이 강화된 교실 문을 발로 차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후 Arredondo 씨는 전술 장비, 저격수, 문 열쇠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사건이 시작된 지 77분 후 경찰이 문을 열고 범인을 죽일 수 있기 전에 수십 개의 열쇠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트리뷴이 접촉한 7명의 법 집행관 중 6명은 경찰의 대응이 심각한 실수를 범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Arredondo의 무선 통신 부족이 총격에 대한 경찰의 엇갈린 대응에 기여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라디오가 없었기 때문에 학생들로부터 오는 911 전화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금요일, 뉴욕 타임즈가 법 집행 문서와 비디오를 검토한 결과, 경찰이 총격범을 저지하기 위해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보호 장비를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현장에 있던 고위 경찰관들에게 안에 갇힌 사람들 중 일부는 치료가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