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대비 한국에 비가 내리면서 규슈 남부

태풍 대비 한국에 비가 내리면서 규슈 남부 섬에 비가 내리다
태풍 메이삭이 9월 2일 한국 제주도에 접근하면서 높은 파도가 해변에 충돌. (AP 사진)
태평양에서 또 다른 폭풍이 점점 더 거세지는 가운데 해상 태풍이 수요일에 한반도로 향하는 일본 남부에 집중호우를 가져왔습니다.

일본 기상청은 9호 태풍이 일본 서부에서 시속 162km의 강한 바람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태풍 대비

먹튀검증커뮤니티 일본 남부의 주요 섬인 규슈에는 폭우, 거센 바람, 산사태 가능성이 경고되었습니다.

폭풍은 화요일 오키나와에서 나무를 쓰러뜨리고 자동차를 전복시켰습니다. 오키나와 전력에 따르면 700가구 이상이 여전히 전기가 공급되지 않고 있다.more news

메이삭(Maysak)으로 알려진 태풍 이전에 한국에서 수백 편의

항공편이 취소된 반면, 북한은 몇 주 만에 한반도를 강타할 두 번째 태풍으로부터 건물, 도로 및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태풍 대비

메이삭은 수요일 오전 현재 남측 제주도 남쪽을 지나다가 목요일 오전 부산 본토 남단 부근에 상륙할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태풍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영향을 미치며 “매우 강한 바람과 매우 강한 비”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제주를 오가는 국내선 340편 이상이 결항됐다.

당국은 또한 공원으로의 출입을 제한하고 수백 척의 어선과 여객선을 안전한 곳으로 옮기고 있었습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이번 태풍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당국자들이 ‘긴급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KCNA는 관리들이 건물, 도로, 철도, 경작지 및 배수 시스템을

점검하고 어선을 안전한 곳으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폭풍우 동안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발전소에 세심한 보호 조치가 적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태평양에 또 다른 폭풍이 북쪽으로 불고 있으며 주말까지 북아시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대 시속 90km의 지속적인 바람을 동반하는 열대성 폭풍 하이센은 월요일 한반도에 도달하기 전에 일본의 남쪽 주요 섬인 규슈와 시코쿠를 강타하기 전에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태풍 바비는 지난 주 한국의 가옥, 건물 및 농작물을 손상시켰습니다. 남측 당국은 인명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북한 국영 언론은 사망이나 부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폭풍우가 연이어 다가오면 재난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 큰 위험이 따른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관리들이 이전에 동부 지역에 피해를 줄 것으로 예상되었던 태풍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북동쪽 청진시 근처에 도달했습니다.

KCNA는 관리들이 건물, 도로, 철도, 경작지 및 배수 시스템을 점검하고 어선을 안전한 곳으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폭풍우 동안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발전소에 세심한 보호 조치가 적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태평양에 또 다른 폭풍이 북쪽으로 불고 있으며 주말까지 북아시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대성 폭풍 Haishen,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