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테스트 수리 헬리콥터, 수도

탈레반 테스트 수리 헬리콥터, 수도 상공에서 비행기

카불(로이터) – 탈레반 군용기가 1년 전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외국군이 남겨두고 획득한 최근 수리된 하드웨어를 테스트하면서 수요일 아프간 수도 상공에서 탈레반 군용기가 포효했다.

탈레반 테스트

헬리콥터와 최소 1대의 비행기를 포함한 항공기가 최소 1대의 러시아제 MI-24 공격 헬리콥터와 2대의 다른 미국제 항공기로 보이는 것을

포함하여 공항 근처의 카불 상공을 낮게 비행했습니다.

에나야툴라 코와라즈미 국방부 대변인은 로이터통신에 탈레반이 최근 몇 대의 헬리콥터를 수리하고 시험 비행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항공기”가 테스트 중이라고만 말하며 정확한 제조사나 원산지를 확인하지 않았다.

누가 헬리콥터 수리를 위한 기술적 전문성을 제공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탈레반 관리들은 전 아프간 국가군의 조종사, 정비사 및 기타 전문가들이 보안군에 통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또한 성명에서 엔지니어링 팀이 최근 탱크 35대, 험비 장갑차 15대, 미국산 Navistar 7000 군용 차량 20대를 수리했다고 밝혔다.

2021년 8월 탈레반이 나라를 장악하면서 모두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기념일은 월요일 강경 이슬람 단체가 집결하고 총격을 가한 날이었습니다.

탈레반 테스트 수리 헬리콥터, 수도

토토사이트 미군은 70대 이상의 항공기와 수십 대의 장갑차, 무력화된 방공망을 파괴한 후 혼란스러운 대피 작전을 마치고 카불 공항을 빠져나왔다.

아프가니스탄 재건 특별 감찰관에 따르면 2002년에서 2017년 사이에 미국은 무기, 탄약, 차량, 야간 투시 장치, 항공기 및 감시 시스템을 포함하여 280억 달러 상당의 국방 물품 및 서비스를 아프간 정부에 이전했습니다. .

일부 항공기는 1년 전 아프간군을 피해 인근 중앙아시아 국가로 날아갔지만 탈레반은 남은 항공기를 물려받았다. 몇 대가 운영되고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Mohammad Yunus Yawar의 보고, Charlotte Greenfield의 저술, Mark Heinrich의 편집)
아프가니스탄 카불 (AP) — 목요일 저녁 기도 중 아프간 수도 카불의 한 모스크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해 저명한 성직자를 포함해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최소 33명이 부상했다고 목격자와 경찰이 목요일 밝혔다.

탈레반이 집권한 지 1년 만에 국가를 공격한 가장 늦은 수요일 밤의 공격에 대한 책임에 대한 즉각적인 주장은 없었다. 부상자 중에는 어린이도 여러 명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슬람국가(IS)의 현지 계열사는 지난해 미국과 나토군이 철수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탈레반과 민간인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다. 지난주,

극단주의자들은 카불에 있는 그의 종교 센터에서 저명한 탈레반 성직자를 살해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카불 탈레반 경찰서장 대변인 칼리드 자드란은 최근 AP통신에 케르 칸나 지역의 시디키야 모스크 폭격에 대한 최신 수치를 제공했다.

목격자는 AP에 이 폭발이 자살 폭탄 테러범에 의해 일어났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