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별: 목성과 토성이 밤하늘에 정렬

크리스마스 별

토토사이트 크리스마스 별: 목성과 토성이 밤하늘에 정렬
목성과 토성은 밤하늘의 길을 건너 육안으로는 “이중 행성”으로 보입니다.

천상의 사건으로 알려진 이 결합의 타이밍으로 인해 일부에서는 이것이 2,000년 전에 하늘의 밝은 빛의 근원이었을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것은 베들레헴의 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행성들은 매일 밤 더 가깝게 움직이며 12월 21일에 가장 가까운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영국의 예리한 별 관측가들은 천문학적인 실망을 피하기 위해 날씨를 면밀히 주시해 왔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 천문학 연구소의 캐롤린 크로포드(Carolin Crawford) 박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날씨가 좋지

않기 때문에 날이 맑으면 기회를 잡을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베들레헴의 별의 귀환인가?More News
일부 천문학자들과 신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 별

버지니아 페럼 칼리지(Ferrum College)의 종교 교수인 에릭 M 반든 에이켈

(Eric M Vanden Eykel) 교수는 온라인

기사에서 “이것이 성경 보고가 박사들에게 인도한 것과 같은 천문학적 사건일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고 지적했다. 요셉과 마리아와 새로 나신 예수께”. 그것은 단지 현대적이고 축제적인 추측이 아닙니다.

목성과 토성의 결합이 “경이의 별”일 수 있다는 이론은 17세기 초 독일의 천문학자이자 수학자인 요하네스 케플러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크로포드 박사는 “2000년 전만 해도 사람들은 밤하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훨씬 더 잘 알고 있었다”며

“베들레헴의 별이 이와 같은 행성 정렬을 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얼마나 드문 이벤트입니까?
행성이 태양 주위를 여행하는 동안 경로를 교차할 때 결합은 특별히 드물지 않지만 이것은 특별합니다.

맨체스터 대학의 천체 물리학자인 Tim O’Brien 교수는 B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접합은 보기에 좋은 것입니다.

꽤 자주 발생하지만 [행성이 이렇게 가까이 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과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밝은 물체의 두 행성은 800년 동안 어두운 하늘에서 서로

가까이 있지 않았습니다.

오브라이언 교수는 행성이 남서쪽으로 지는 타이밍 때문에 천체 관측자들이 하늘이 어두워지는 즉시 밖으로 나와

사건을 관찰할 필요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관측 기회에 대해 “앞으로 400년 안에 우리 중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팀이 고리형 행성을

도는 20개의 새로운 위성을 발견하여 총 82개가 되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목성은 79개의 자연 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은 하와이 마우나케아에서 스바루 망원경을 사용하여 발견되었습니다.
토성 주위의 궤도에서 새로 발견된 각각의 물체는 직경이 약 5km(3마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