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산불 여파로 실종자 2명 수색

콜로라도 산불 덴버와 볼더 사이 교외에서 거의 1,000채의 집과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수색 팀은 일요일에 눈 덮인 콜로라도 산불로 인한 잔해가 여전히 타오르고 있는 곳에서 실종자 2명을 수색했으며,
간신히 불길을 피한 사람들은 화재 후 남은 것을 분류하고 수사관들이 원인을 밝히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불길은 최소 24평방 킬로미터를 휩쓸었고 덴버와 볼더 사이 교외 지역에서 거의 1,000채의 가옥과 기타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그것은 극도로 건조한 가을이 지나고 눈이 거의 내리지 않는 겨울에 비정상적으로 늦은 해에 왔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조건과 강한 바람이 화재 확산을 도왔다고 말합니다.

콜로라도 산불 여파

Rex와 Barba Hickman은 아들과 그의 아내와 함께 Louisville 자택의 잿더미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그들의 아들 Austin은 금화와 은화, 녹은 신용 카드, 열쇠 및 부부 여권의 그을린 잔해를 드러내기 위해 연삭 도구로 금고를 열었습니다.

파워볼 모음

그들은 개와 아이패드, 옷을 등에 메고 대피했습니다. Rex Hickman은 23년 동안 자신의 집에 아무것도 남지 않은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습니다.

“먼저 당신을 때리는 무감각이 있습니다. 당신이 위기 모드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진정한 고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라 앉을 것입니다.”

2명 실종 콜로라도 산불

부부는 단기적으로 임대 부동산과 의복을 찾아야 하며 보험 회사는 일요일에 집을 재건하는 데 최소 2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압니다.”라고 Rex Hickma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가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훌륭한 친구와 멋진 가족이 있습니다.
우리보다 훨씬 더 많은 고통을 겪어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우리는 그들을 동정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기초가 타버린 집들이 여전히 연기를 내뿜고 있었지만 화재는 더 이상 즉각적인 위협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토요일의 눈과 추운 기온으로 인해 더욱 그렇습니다.

산불 기사 보기

당국은 처음에 화재 이후 모든 사람의 신원이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볼더 카운티 대변인 제니퍼 처칠은 3명이 실종됐다는 보고가 나중에 긴급
상황을 관리하기 위해 분주한 가운데 발견됐다고 말했다. 한 명은 살아 있는 채로 발견됐다고 관리들은 일요일 말했다.

승무원들은 여전히 ​​Superior의 한 집에서 여성과 Marshall 근처에 사는 남성을 찾고 있었습니다. 볼더 카운티 보안관 조 펠레(Joe Pelle)는 그들의 집이
“뜨거운 잔해와 눈으로 뒤덮였습니다. 어려운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수사관들은 실종자들이 탈출했는지 확인하고 있었지만 가족이나 친구에게는 연락하지 않았다고 Pelle은 말했습니다.

콜로라도 주지사 Jared Polis와 연방 비상 관리들은 일요일 아침 피해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폴리스는 투어 후 “모든 것을 잃었거나 무엇을 잃었는지조차 모른다면 지금이 인생에서 힘든 시간이라는 것을 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며칠 전 당신은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스타킹을 걸고 있었는데 지금은 집과 난로가 파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