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웨일즈: 모든 병원은 사례가 증가함에

코비드 웨일즈: 모든 병원은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마스크를 요구합니다

코비드 웨일즈

먹튀검증웨일즈의 7개 보건 위원회는 모두 병원 방문 시 마스크 사용을 주장하거나 권장하고 있습니다.
Pembrokeshire의 Haverfordwest에 있는 Withybush 병원은 방문에 대한 임시 금지를 복원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웨일즈 서부와 중부의 Hywel Dda 보건 위원회는 코비드 감염의 증가에 따라 마스크 사용을 요구한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Aneurin Bevan은 “극도의 압박”으로 인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사람들에게 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보건 위원회는 이 최근 항소의 이유로 코로나바이러스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Conwy의 Ysgol Aberconwy에 있는 몇 년 그룹은 Covid와 관련된 직원 부재로 인해 이번 주에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웨일스의 최고 의사인 Frank Atherton 경은 사람들에게 전염병이 사라지지 않았음을 상기시켰습니다.

최고 의료 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는 “우리가 그것으로 안전하게 사는 법을 배우는 동안 우리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조치를 취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신의 성공적인 출시로 심각한 질병 사례가 크게 감소했지만 바이러스는 여전히 우리 지역사회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더 이상 의무 사항이 아니지만 Frank 박사는 사람들이 건강 및 관리 환경과 붐비는 실내 장소에서 여전히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코비드 웨일즈

병원에서 더 많이 감염
국가통계청(ONS)에 따르면 웨일즈에서는 지난 달 감염이 증가하여 30명 중 1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는 병원에서 코비드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환자의 증가에도 반영되며, 더 많은 환자가 병원에 ​​있을 때 감염됩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의 수치는 여전히 코비드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환자의 88%가 주로 다른 치료를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월요일 급성 병상에서 확인된 코비드 환자 중 59명(10%)만이 1차적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았고, 병원에 있는 515명의 환자는 다른 상태로 치료를 받았다.

코비드로 중환자실에 있는 숫자는 일주일 전 10명에서 하루 평균 16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중 절반은 “우발적” 코비드 환자였으며 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지 않았습니다.

Digital Health and Care Wales 수치에 따르면, 중환자실에는 코로나 환자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닌 환자가 10배 더 많습니다.

마크 드레이크포드 총리는 화요일 총리 질문에서 1,500명의 NHS 직원이 현재 코비드로 인해 일하지 않고 있으며 600명은 사례와 밀접하게 접촉하고 있기 때문에 격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Drakeford는 이것이 NHS Wales 인력의 2% 이상이며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영향”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네드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웨일즈 남부에 있는 Cwm Taf Morgannwg와 Aneurin Bevan 보건 위원회는 지난달 사람들에게 병원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청했으며 북쪽을 다루는 Betsi Cadwaladr 보건 위원회와 Swansea Bay 보건 위원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Cardiff와 Vale 보건 위원회가 그 뒤를 따랐습니다.

Powys Teaching 건강 위원회는 방문자에게 일정 기간 동안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Blaenau Gwent, Caerphilly, Monmouthshire, Newport, Torfaen 및 South Powys를 담당하는 Aneurin Bevan은 Cwmbran에 있는 Grange 대학 병원의 응급실이 월요일 저녁에 “매우 바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