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지사의 광고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광고 캠페인은 낙태 반대 주의 여성에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토토사이트 빌보드는 텍사스, 미시시피 및 오하이오를 포함한 주에 표시되지만 Gavin Newsom의 야망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낙태가 필요합니까? 캘리포니아는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이 텍사스, 미시시피, 오하이오, 사우스 캐롤라이나 및 사우스

다코타를 포함하여 미국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낙태를 반대하는 7개 주에 표시하기 위해 지불하는 광고판 광고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이외의 주에서 대대적인 광고는 Newsom의 주지사 재선 캠페인에 의해 자금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은 민주당 정치인의 국가적 야망에 대한 질문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파일 – 낙태 권리 시위자들은 2022년 7월 25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인디애나 주의회 의원들과

생식권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인디애나 주립 청사와 인디애나 주립 도서관 사이를 행진했습니다. 9월 15일 목요일부로 미국 대법원이 지난 6월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후 입법부와 주지사가 이러한 법안을 승인한 첫 번째 주가 된 법률을 시행했습니다. (AP 사진/마이클 콘로이, 파일)
민주당, 인디애나주 낙태 금지 ‘사형 선고’
더 읽기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유권자의 대다수는 조 바이든이 2024년 재선에 출마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뉴섬이 그를 대체할 주요 경쟁자 중 한 명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대선 출마에 관심이 없다는 점을 반복적으로 부인하면서 동시에 자신이

출마한 주 이외의 주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광고 캠페인에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7월에 그는 플로리다에서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공화당 주지사 Ron DeSantis는 2024년 공화당 대선 경선에서 트럼프의 후임자로 여겨지며 LBGTQ+ 사람들, 도서 금지 및 낙태 제한에 대한 주의 공격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번 주, 뉴섬은 또한 미국 법무장관에게 텍사스와 플로리다 주지사들에게 미국 전역의

이민자들을 워싱턴 DC와 마사스 빈야드와 같은 부유한 민주당 지역으로 이송한 것에 대해 조사할 것을 요청했다.

Newsom의 새로운 낙태 광고의 메시지는 “텍사스는 당신의 몸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You do”라는 글과 함께 손에 수갑을 채우고 있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18개의 광고판은 시청자를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새로운 웹사이트 abortion.ca.gov로 안내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캘리포니아 외부의 사람들이 주에서 낙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낙태 접근.

뉴섬 주지사는 캠페인 발표 성명에서 “이 반자유주의 주에서 낙태 치료를 원하는 여성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캘리포니아로 오십시오.”라고 말하며 낙태 금지가 “말 그대로 여성을 죽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ewsom은 개인 트위터 계정에서 광고판 이미지를 보여주는 트윗에 낙태 반대 공화당 주지사 7명을 태그하여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미시시피 주민들은 귀하가 제공하기를 거부하는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오늘 귀하의 주에서 시작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미시시피 주지사 Tate Reeves에게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