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 자전거 운전자와 충돌

카디프 자전거 운전자와 충돌
Nanw Beard는 카디프에서 자전거를 타던 중 운전자가 옆에 차를 세우고 “뒤쪽이 사고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0세의 이 여성은 불과 몇 시간 전에 다른 남자가 그녀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동안 그녀와 섹스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비어드 씨는 자신의 행동에 도전하는 것이 그녀에게 “권한 부여”된 느낌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열렬한 사이클리스트는 6월 5일 Penarth Road를 따라 달리다가 Land Rover에 탄 한 남자가 그녀 옆에 차를 세우고 소리쳤다고 말했습니다.

카디프

코인파워볼 “그는 내 등이 사고를 일으킬 것이기 때문에 건강 경고를 받아야 한다고 나에게 말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코인볼 “내가 그에게 역겹다고 말하자 그는 웃으며 차를 몰고 갔다.”

그녀는 나중에 그를 따라잡았고 그 남자에게 도전했다.

달리는 동안 ‘남자들에게 쫓기고 괴롭힘’ 여성
거리에서 여성을 괴롭히는 것을 막으려는 자매들
걷기 및 자전거 타기 자선단체인 Sustrans Cymru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웨일스의 도시에서 많은 여성들이 자전거를 타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참여한 여성의 77%는 안전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eard는 “이것은 10대 초반부터 저에게 있어 일반적인 일이었고, 제가 그저 받아들여야만 했던 삶의 일부였습니다.”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더 이상 그것을 참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나는 여성으로서, 특히 혼자 있는 동안 계속되는 길거리 괴롭힘에 너무 화가 나고 질려버릴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여성 주자가 안전 문제를 제기한 후 사람들이 야외에서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선수들은 카디프 공원에서 혼자 훈련하는 동안 자신의 모습에 대해 음란한 말을 듣거나 늑대의 휘파람을 불거나 맥주 캔을 던진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카디프

봉쇄령이 ‘자전거 사랑에 불을 붙였다’
괴롭힘으로 인해 여성이 체육관을 그만두게 됩니까?
이제 누구나 운동을 위해 밖에서 만날 수 있지만, 비어드 씨는 괴롭힘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남자가 그의 차에 그의 아들로 보이는 동승자가 있었고, 그녀는 그 운전자의 주장된 행동에 맞서야 한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비디오 영상에서 Beard는 자신의 성희롱을 부인하는 남성에게 도전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작년에 카디프 시의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도시에서 정기적으로 자전거를 사용하는 남성 1.9명 중 여성은 1명에 불과했습니다.

Sustrans Cymru의 Bike Life Cardiff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의 70%는 자전거를 타본 적이 없지만 31%는 자전거를 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Cycling UK의 그웬다 오웬(Gwenda Owen)은 남성과 여성 자전거 타는 사람이 매일 도로 위에 있다는 이유로 학대를 당하고 매우 위협적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Owen은 많은 여성들이 자전거를 탈 때 걷는 것보다 더 빨리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자전거를 탈 때 더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남자들이 차 안에 있고 다른 사람의 얼굴에 대고 말하지 않을 수도 있는 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도망칠 수 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도시에서 사이클링을 하기 위해 내게 던져진 일들을 겪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살라미 소시지 한 팩이었지만 그것은 매우, 매우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성적인 성격의 차에서 욕설을 하는 사람들, 동성애혐오적인 비방을 하는 사람들… 불행히도 꽤 흔한 일이지만 사회의 더 넓은 문제를 반영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