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성장을

중국은 성장을 위해 앞으로 어려운 년에 직면
홍콩 ― 중국 경제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끊임없는 확산 속에 정부 규제 정책의 여파와 구조적 문제로 인해 2022년 둔화에 직면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이 금요일 말했습니다. 중국은 기저 효과에 힘입어 2021년 경제가 전년 대비 8.1% 성장하는 등 반등했다.

중국은 성장을

코인파워볼 조작 중국의 GDP 성장률은 2010년 10.6%에서 팬데믹 이전 2019년 6%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인구 고령화에 따른 생산성 저하를 비롯한 구조적 문제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올해 중국은 코로나바이러스와 부동산 부문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같은 추가적인 역풍에 직면해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달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5.6%에서 4.8%로 하향 조정했다.more news

투자은행인 골드만삭스는 앞서 비슷한 이유로 전망치를 4.8%에서 4.3%로 낮췄다.

중국은 새해까지 연장된 제로 코로나 접근 방식의 비용을 부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은 가계 소비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대규모 폐쇄로 인해 지출자들은 집에 머물고 이웃이 봉쇄되기 때문입니다.

S&P Global Ratings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가계 소비는 GDP의 39%를 차지했으며 이는 다른 주요 경제국의 55% 이상과 비교됩니다.

중국은 외부 수요에 대한 투자와 수출을 기반으로 성장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성장 모멘텀을 위해 점점 더 중산층 소비자 기반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ING의 아이리스 팡(Iris Pang) 최고경영자(CEO)는 “GDP 성장 전망의 핵심 요소는 코로나19가 국내 수요와 해외 수요에 미치는 영향, 높은 운임 비용과 반도체 칩 부족을 통한 공급망의 타이트함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중화권의 경제학자는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부담을 가중시키는 것은 에버그란데의 위기 이후 부도가 증가하는 국가의 부채가 많은 부동산 부문입니다.

중국은 성장을

정부는 투자자들이 채무 불이행으로 자금 조달을 중단하는 것을 목격한 개발자들을 위한 자금 조달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규제를 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침체는 중국의 강력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인 이 부문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 것임을 의미합니다.

Pang은 “부동산 시장은 현재 대규모 M&A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잠재 구매자는 국유 개발자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올해 시작될 예정인 기반 시설 프로젝트가 건설 부문에 약간의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중국은 성장을 방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예정입니다.

ING 이코노미스트는 “인프라 구축을 늘리고 금리 인하를 통한 통화 정책 완화와 같은 적극적인 재정 정책이 경제를 부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디움 그룹의 파트너이자 중국 분석가인 다니엘 로젠(Daniel Rosen)은 이메일을 통해 “2022년 중국의 성장에 대한 불확실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올해 성장률은 2~3%에 불과하지만 당국은 성장을 위한 특별한 지원을 시도하고 있으며 올해 4~5% 사이의 성장률을

보고할 것입니다.”

한편, 중국의 장기적인 경기 침체는 다른 주요 경제국에 나쁜 소식입니다. 제조 강국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글로벌 성장의 원동력이었습니다.

세계 무역의 약 15%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