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은 스웨덴이나 핀란드가 공격을 받으면

존슨은 스웨덴이나 핀란드 공격시 지원

존슨은 스웨덴이나 핀란드

우리는 서로 도우러 올 것입니다 – 존슨
BBC의 제임스 랜데일(James Landale)은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에게 러시아가 스웨덴을 공격한다면 영국이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설명할 것을 요청합니다.

Johnson은 두 자유 민주주의 국가 중 하나에 대한 공격이 있으면 서로를 도우러 올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응답합니다.

그는 또한 이 협정이 정보 공유 또는 합동 군사 훈련을 의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군사 훈련을 강화하며 기술의 추가 공동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스웨덴과 영국이 모두 보유하고 있는 가치를 담는 협정입니다.”

그는 “우리 두 나라를 더욱 가깝게 만드는” 선언문에 서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EU 지도자들이 21세기 독재자의 공허한 자만심에 맞서 공동 방어를 강화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논의해야 하는 것은 슬픈 아이러니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이 1945년 VE의 날을 축하했을 때, 부분적으로는 러시아 국민의 영웅주의가 보장한 승리였습니다. 우리는 우리 대륙의 평화가 지속되기를 바랐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주권 국가에 대한 푸틴의 피에 굶주린 캠페인은 그 희망을 끝냈고 우리가 함께 직면한 새로운 현실을 만들었다고
그는 말합니다.

존슨은

영국과 스웨덴은 공격받는 서로를

도울 것입니다 – 스웨덴 총리
스웨덴 지도자 막달레나 안데르손(Magdalena Andersson)은 개회사에서 두 나라 중 한 국가가 공격을 받게
된다면 영국과 스웨덴은 다양한 방식으로 서로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리스 존슨에게 넘겨줍니다.

보리스 존슨 기자 회견 시작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나토 가입 여부를 검토 중인 스웨덴에서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지도자들은 러시아의 지속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유럽의 대응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곧 스웨덴을 방문하는 동안 기자회견을 열고 유럽 안보 강화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총리는 스웨덴과 핀란드가 공격을 받을 경우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 동맹에
가입할지 여부를 놓고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총리는 24시간 순방 중이며 스웨덴과 핀란드 정상들과 만나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총리는 연설에 앞서 발표한 성명에서 “우리는 스웨덴과 핀란드를 확고히 지지하며 이 안보 선언문에 서명하는
것은 우리 국가 간의 영원한 확신의 상징”이라고 말했다.

총리는 “위기에 직면하거나 공격을 받게 될 양국의 군대를 지원하려는 영국의 의도를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르손이 왜 중요한가?
우리가 보고한 바와 같이, 점령된 헤르손의 친러시아 당국은 러시아의 일부가 될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러시아군이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점령한 유일한 주요 도시로 남아 있습니다.

그 전략적 중요성은 러시아의 군사 통제 하에 있는 우크라이나 일부의 지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러시아에
병합된 크림 반도와 남부 해안 근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