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과학상: 저스틴 예버리(Justin Yerbury), 운동

유레카 과학상: 저스틴 예버리(Justin Yerbury), 운동 신경 질환에 대한 연구 영예 수상

유레카 과학상:

먹튀검증사이트 생물 보안 전문가, 재활용 선구자 및 나노 재료 엔지니어 중 수상으로 인정받은 다른 호주 과학자들

질병과 함께 사는 운동 신경 질환 연구원, 나노 재료 엔지니어 및 재활용 개척자는 수요일 밤 호주 박물관에서 유레카 상을 수상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1990년에 설립된 유레카 상은 호주 과학자와 과학 커뮤니케이터의 업적을 인정합니다.

University of Wollongong의 Justin Yerbury 교수는 운동 신경 질환(MND)에 대한 연구로 과학 연구로 UNSW(University of New South Wales) Eureka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6년부터 MND와 함께 생활해 온 예버리는 삼촌이 진단을 받았을 때 상태를 처음 들었다.

Yerbury는 이메일을 통해 Guardian Australia에 “당시 … 우리는 MND가 무엇인지 전혀 몰랐고 무엇이 올지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향후 몇 년 안에 우리는 사촌, 이모, 할머니, 어머니를 잃게 될 것입니다.”

뮤지션 Pone은 ALS를 앓고 있습니다. 그는 눈의 움직임을 통해 작곡한 음악을 만듭니다.
‘감정의 순간’: 갇힌 환자, 임플란트로 가족과 소통

조건을 이해해야 하는 필요성은 결국 Yerbury를 MND 연구 분야의 경력으로 이끌었습니다.

유레카 과학상:

“나는 왜 질병을 늦출 수 있는 약이 없는지 알아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생물학을 공부한 적이 없어서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마치 다른 언어를 읽는 것과 같았습니다. … 지식을 발전시키기 위해 지역 대학에서 생물학 수업을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연구실의 연구는 MND에 대한 이해를 넓혔고 근육을 제어하는 ​​신경 세포인 운동 뉴런이 그 상태에서 죽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 분야로서 효과적인 약물을 발견하거나 설계하기 위해서는 MND의 분자적 원인을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Yerbury는 유레카 상을 받기까지 “정말 겸허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은 제 작업이 불가능했을 많은 분들의 노력과 지원이 반영된 것입니다.”

RMIT 대학의 Sumeet Walia 교수는 과학 분야의 신흥 리더로 유레카 상을 수상했습니다. 머리카락 너비보다 수천 배 작은 규모의 나노 물질에 대한 그의 연구는 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창 코팅과 인공 시각 기술을 포함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에 대한 Walia의 관심은 평생 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어릴 때 나는 항상 호기심이 많았습니다.”라고 Walia는 말했습니다. “장난감을 얻을 때마다 가지고 노는 대신 부수곤 했습니다.”

인도의 작은 마을에서 자란 Walia는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16년 전에 호주로 이주했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하는 모든 것은 과학의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과학이 잘 지원되고, 증거에 기반한 결정이 내려지며, 우리 과학 분야에 더 많은 평등과 다양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UNSW의 재료 과학자 Veena Sahajwalla 교수는 과학에 대한 이해를 증진한 공로로 Celestino Eureka 상을 수상했습니다. Sahajwalla는 재활용 개척자이자 지속 가능한 제품의 발명가로 유명하며 2018년에 세계 최초의 전자 폐기물 “마이크로팩토리”를 시작했습니다.

“미세 재활용의 흥미로운 점은 기술적으로 아무 것도 매립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Sahajwalla가 말했습니다. 전자 장치의 회로 기판에 사용되는 구리 및 주석,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