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급여를 둘러싼 논쟁

위치 기반 급여를 둘러싼 논쟁
Sam은 Big Tech 회사의 정규직 직원입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그는 현재 주 5일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고용주는 그에게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사무실로 복귀하거나 영원히 원격으로 계속 일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Sam의 것이지만 결정적인 경고가 있습니다. 그가 회사의 런던 본사에서 너무 멀리 이사하기로 결정하면 급여의 10%가 도킹됩니다. “임금 삭감은 런던 외 지역의 생활비와 노동 시장에 맞춰 조정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위치

에볼루션카지노 Sam과 그의 동료들은 전염병 기간 동안 전액 급여를 받고 원격으로 일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2년 동안 사무실에서 너무 멀리 이사한 것으로 간주되어 원격 근무를 계속하려는 직원은 상당한 급여 삭감을 받아야 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기를 원하는 적절한 반경 내에 있는 사람들은 여행 할인과 같은 특전을 잃게 됩니다. more news

어려운 선택이지만 많은 근로자가 앞으로 몇 달 안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기업이 사무실

복귀와 계속 씨름하면서 직원이 선호하는 장기 근무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회사는 사무실에서 멀리 이전한 원격 작업자의 급여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현재 거주지에 따라 근로자의 급여를 조정할지 여부에 대해 뿔뿔이 흩어져 있습니다.

2021년 8월까지 대부분의 Big Tech 기업(Alphabet, Amazon, Apple, Meta, Microsoft를 포함한

그룹)은 기존 임금이 높은 생활비에 고정되어 있다고 주장하면서 실리콘 밸리에서 이전한 직원의 급여를 삭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그러나 다른 회사에서는 급여가 위치와 관련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오히려 직원들은 현지 생활비와 상관없이 동일한 임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일은 어디에서나 할 수 있고 원격 작업자 급여를 삭감하면 좋은 직원 휴가를 의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치

각 결정은 근로자에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옵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직원들에게 임금이 삭감되는 것이 옳은가? 아니면 급여가 사무실에 대한 사람들의 근접성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고 지시하는 것이 더 공정한 접근 방식입니까?

일부 직원의 경우 완전히 원격으로 유지하기로 선택하는 것은 2년 동안 쌓아온 환경에서 편안함과 생산성을 느끼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출퇴근하기에는 사무실에서 너무 멀리 이사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에 원격 근무자들은 이전에는 접근할 수 없었을 집을 살 수 있었던 농촌 지역과 같이 생활비가

저렴한 지역으로 주요 도시를 떠났습니다. 사무실로 돌아간다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살고 싶은 곳과 일하고 싶은 곳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일부 회사는 급여 방정식에서 위치를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부동산 시장 Zillow는 시애틀 본사에서 미국 전역으로 이사하는 직원들에게 동일한 임금을 지급합니다. Zillow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Dan Spaulding은 “사람들에게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최고의 급여를 받을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철학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훌륭한 급여 직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