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내 도시는 포격을 당하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 ‘내 도시는 포격을 당하고 있지만 엄마는 나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Oleksandra와 그녀의 구조견 4마리는 포격이 시작된 이후로 Kharkiv에 있는 그녀의 아파트 욕실에서 대피하고 있습니다.

“첫 폭발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집 밖으로 뛰쳐나와 우리 개를 밖에 있는 우리에서 데려왔습니다. 사람들은 공포에 질려

차를 버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무서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25세의 그녀는 모스크바에 사는 어머니와 정기적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화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리고 폭격을 받은 고향에서 비디오를 보낸 후에도 Oleksandra는 자신이 처한 위험에 대해 어머니를 설득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부모님께 겁을 주고 싶지는 않았지만 민간인과 아이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직접 알리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나를 걱정하면서도 러시아군은 결코 민간인을 목표로 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우연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자국민을 죽이고 있는 것은 우크라이나인입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 국경 너머에 가족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Oleksandra와 같은 일부의 경우 러시아 친척은

갈등에 대해 대조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엄격하게 통제되는 러시아 언론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Oleksandra는 그녀의 어머니가 러시아 국영 TV 채널에서 들은 이야기를 반복했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Oleksandra는 “우리 엄마가 러시아 TV를 정확히 인용했을 때 정말 무서웠어요. 그들은 사람들을 세뇌시켰을 뿐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들을 신뢰합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우리 부모님은 이곳에서 어떤 군사적 행동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러시아인들이 당신을

해방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망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을 건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군사

기지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Oleksandra를 인터뷰하는 동안 포격은 계속되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약해서 음성 메시지를 교환해야 했습니다.

“나는 침묵이 어떤 것인지 거의 잊었습니다. 그들은 쉬지 않고 포격을 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날 러시아 국영 TV 채널에서는 미사일이 하르키우의 주거 지역을 공격하거나 민간인이 사망하거나 물을 기다리다가 4명이

사망했다는 언급이 없었다. 러시아 군대, 그것은 인간의 방패로 민간인을 사용하는 우크라이나 민족주의자에서 왔습니다.

러시아 국영 TV 채널은 우크라이나의 침략을 비난하며 전쟁을 정당화하고 계속해서 “해방 특별 작전”이라고 부릅니다.

“전쟁”, “침략” 또는 “공격”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모든 러시아 매체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군인의 행동에 대한 고의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이유로 국가의 언론 규제 기관에 의해 차단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러시아 군대에 대한 “가짜” 정보를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최대 15년의 징역형을 선고할 수 있는 새로운 법률이 러시아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일부 러시아인들은 전쟁에 항의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지만 이러한 시위는 주요 국영 TV 채널에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유명한 키예프 레스토랑 경영자인 Mykhailo는 러시아 TV 중계를 볼 시간이나 의향이 없었습니다. 침입.

우크라이나의 수도 포격이 시작되었을 때 그와 그의 아내는 여섯 살 난 딸과 아기 아들을 보호하는 방법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