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에게는 엔젤스에게 기억해야 할

오타니에게는 엔젤스에게 기억해야 할 눈부신 2일이 있습니다.

오타니에게는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평범한 6월 홈스탠드에서 연달아 밤을 지새며 오타니 쇼헤이는 야구 역사상 거의 모든 선수의 커리어 랜드마크가 될 두 가지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화요일 오타니는 2개의 3점 홈런을 치고 커리어 하이 8점을 몰아냈으며 이는 일본 태생의 메이저 리그 선수 중 가장 많은 것입니다.

수요일에 오타니는 2안타 볼의 8이닝을 무실점으로 투구하는 동안 커리어 하이인 13개의 삼진을 잡았다.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16연패하고 마지막 24명의 타자를 상대로 안타 없이 24아웃을 잡아냈다.

양방향으로 활약하는 이 슈퍼스타는 여전히 야구계를 현혹시킬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시즌을 기념해 AL MVP를 만장일치로 수상한 지 1년이 지난 지금, 오타니는

계속해서 고군분투하는 에인절스(34승 38패)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동안 여전히 메이저리그 기록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새로운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우승 트랙.

두 번째 연속적인 혁명적 플레이 시즌의 거의 절반이 흐른 지금, 오타니의 독특한 기술은 그가 작년에

완전한 힘을 발휘하기 전에는 불가능해 보였을 정도로 정상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팬들과 그의 동료 Halos는 결코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에인절스의 임시 감독인 필 네빈은 “매일 보고 있으면 위대함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하지만 그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의 마음이 게임에 있는 것처럼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대단하다.

그가 야구장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는 것은 매일의 일부가 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오타니에게는

Ohtani(6-4)는 수요일 밤 3연패를 기록하고 자신보다 2~3번 적은 선발 등판에도 불구하고 삼진 면에서

AL에서 5위를 차지한 후 보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활약을 보았습니다.

오타니는 통역사를 통해 “우리는 연패를 하고 있었는데, 팀이 굴러가게 하기 위해 그것을 끝내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이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연속 경기에서 8개의 타점과 최소 10개의 삼진을 합친 위업을 달성한 선수는 없었습니다. Babe Ruth도, 양방향 옛날의 그 누구도 아닙니다.

파워볼사이트

야구 역사상 8타점과 13삼진을 동시에 잡은 선수는 없었지만 오타니는 빅 A에서 연속 안타 기록을 세웠다.

토니 클로닝거는 10삼진과 9삼진 모두에서 가장 근접했다. 1966년 시즌 동안 애틀랜타의 타점 경기.

아직 절반도 채 안됐지만 오타니는 획기적인 MVP 시즌을 위한 놀라운 앙코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의 투구 수는 삼진이 증가하고 볼넷과 평균자책점이 모두 감소한 작년보다 대부분 앞서 있습니다.

그의 안타 수치는 여전히 작년 속도보다 한 단계 뒤떨어져 있지만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5월 29일 이후 22경기에서 6홈런 16타점으로 타율 .30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타니의 평균자책점은 2.90이며 투구 레퍼토리의 다양성은 여전히 ​​위협적입니다.

Kansas City의 Mike Matheny는 수요일 밤까지 Ohtani가 감독으로 자신의 팀 중 한 팀과 던지는 것을 본 적이 없었고 그 경험은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오늘 우리가 본 것만큼 많은 무기를 가진 녀석들을 찾지 못할 거라고 생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