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판사 트럼프 선거 조사에서 조디

연방 판사, 트럼프 선거 조사에서 조디 하이스 하원의원의 조지아 검찰 소환 시도 거부

연방 판사 트럼프

오피사이트 (CNN) 애틀랜타 연방 판사는 월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국들이 2020년 대선을 뒤집으려는

노력을 조사하는 특별 대배심 앞에 소환장을 불러달라는 조디 하이스 공화당 하원의원의 요청을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루지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지명한 미국 지방법원 판사 리 마틴 메이(Leigh Martin May)는 청문회에서 특수 목적 대배심이

제기한 특정 질문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Hice를 위해 사건을 풀턴 카운티 상급 법원으로 환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Hice는 지난 달 대배심 앞에 증인으로 출두하라는 소환장을 받았습니다.

기본 소환장은 한 페이지 길이이며 Hice가 조사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또는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가

조지아 하원 의원이 증언하기를 원하는 이유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Hice는 조지아에서 트럼프의 정치적 동맹 중 하나이며 2020년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반복적으로 퍼뜨리며 트럼프가 “공정”했다면 승리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ice는 2020년 선거 결과를 방해하려는 트럼프의 노력을 막아낸 Brad Raffensperger 국무장관에 대해 트럼프가 지지하는 예비 도전에 실패했습니다.

연방 판사 트럼프

조지아는 주 및 연방 차원의 수사관들의 중심 초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애틀랜타 지역 조사는 트럼프 대통령의 전화

통화가 라펜스퍼거에게 주를 그에게로 돌리는 데 필요한 표를 “찾도록” 압박했다는 사실이 폭로된 후 촉발되었습니다.

법무부는 ‘가짜 선거인’ 제도도 조사하고 있다. 워싱턴의 대배심은 지난 3월 이 사건 및 기타 문제와 관련된 소환장을 발부했습니다.
Hice는 대배심을 감독하는 Fulton 카운티 고등 법원 판사 앞으로 사건을 가져오는 대신 연방 법원에서 소환장에 맞서려고 했습니다.
국회의원 법무팀은 소환장이 입법 의무와 관련된 특정 법 집행 행위로부터 의원을 보호하는 헌법의 연설 또는 토론 조항을 위반한다고 주장했습니다. Hice는 또한 소환장이 고위 관리에게 증언을 강요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한 특정 법적 기준을 설정하는 “고위 관리” 원칙에 위배된다고 주장했습니다.
판사는 월요일에 소환장을 기각하라는 Hice의 신청을 거부함으로써 그녀는 “추가 절차를 위해 이것을 상급 법원에 환송

“하고 변호사가 “특정 질문”에 대해 “수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습니다.

Hice는 이달 초 대배심 앞에 증인으로 출두할 예정이었습니다. more news
민주당원인 윌리스는 최근 다수의 트럼프 동맹과 선거인단을 전복시키려는 계획에 참여한 16명의 가짜 선거인을 소환했습니다.
월요일 별도의 판결에서 또 다른 조지아 판사는 윌리스가 “비공식 유권자 증명서”에 서명한 공화당 상원의원 버트 존스를 조사하는 것을 막았다.
존스는 현재 조지아주 부지사 선거에 출마해 민주당의 찰리 베일리와 맞붙고 있다. Willis는 지난 달 Bailey를 위한 캠페인 기금 마련 행사를 주최했으며 올해 초 그의 기본 캠페인에 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