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옮길 수 있는

애완동물을 옮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전용기인 경우

HONG KONG — 엄격한 Covid-19 정책으로 항공편이 줄고 티켓 가격이 치솟는 홍콩에서 비행기를 타는 것,

인간에게는 충분히 어렵습니다. 주인이 최근에 싱가포르로 이사한 11세 Shar Pei인 Elvis에게는 더욱 어려웠습니다.

카지노 제작 그래서 Elvis는 자신의 비행기를 얻었습니다.

애완동물을 옮길

인적 자원 분야에서 일하는 호주인 Erika Freiman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 Ilan이 처음 책을 읽었을 때 웃었습니다.

애완동물을 옮길

주인이 중국 영토이자 국제 금융 중심지인 홍콩에서 멀어지면서 애완 동물이 개인 제트기를 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상업용 항공사의 화물을 통해 Elvis를 싱가포르까지 비행하는 데 28,000달러를 제시했을 때 개인 여행이 더 합리적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Ilan에게 그것을 찾아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더 이상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고 우리는 개를 떠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라이먼은 2019년 반정부 시위에 따른 정치적 탄압뿐만 아니라 코비드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콩을 떠난 수만 명의 현지 및 국외 거주자 중 한 명입니다.

8월에 발표된 정부 통계에 따르면 700만 이상의 도시는 113,200의 순유출을 가졌다.

2021년 중반부터 2022년 중반까지의 거주자는 이전 12개월 동안의 89,200명과 비교되지만 영구적인 출발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그 결과 애완 동물 여행에 대한 수요가 항공사를 압도했으며, 홍콩의 주력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한 많은 항공사에서 운송할 동물의 수를 제한하거나 화물 전용 항공편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Freiman은 홍콩 밖으로 동물을 옮기려는 6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전세 제트기 비용을 분할했습니다.

애완 동물 재배치 회사 Global Paws를 사용합니다. 그녀는 Elvis와 그녀의 고양이 Ginger Rogers를 위해 18,0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그녀의 가사 도우미가 그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도 제공됩니다.

홍콩에 기반을 둔 민간 항공 회사인 Top Stars Air의 설립자인 Olga Radlynska Naudot는 “사람들이 티켓 가격에 놀라지 않는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들은 아기를 버리지 않고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more news

Naudot는 그녀의 회사가 순수한 수요 때문에 Pet Jet Service를 영구적인 기능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끔 홍콩에서 매일 15~20건의 요청을 받는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2023년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개인 제트기는 동물의 품종이나 유형에 대한 제한이 적어 애완 동물 소유자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홍콩에 본사를 둔 동물 여행사인 Pet Holidays에 따르면 Elvis와 같은 들창코는 운송하기에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상업용 항공사에 의해 종종 거부됩니다.

Pet Holidays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Wan Chung Hang Regan은 “수요가 공급보다 확실히 많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