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함께 왜 그들 중 어떤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암호 화폐 토큰 수가 증가함에 따라 2022년 암호화폐의 장기적인 가치에 대한 의구심 커짐

이번 주 재무 보고서는 또 다른 암호화폐의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이번에는 “동성애 혐오 퇴치”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LGBTQ 중심 코인입니다.

로이터 통신이 보도한 바와 같이 스페인어 동성애 혐오적 비방에서 파생된 이름인 마리코인이 성공하면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살아남을 일종의 틈새 토큰이 될 수 있습니다. 창립자들은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암호 화폐 가치

자신의 동전을 도입한 많은 사람들이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확실히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러나 힘들게 번 돈을 암호화 토큰으로 바꾸는 사람들에게는 성가신 질문이 생깁니다.

가치 논란 암호 화폐

암호화 토큰이 실제로 용도와 실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아무런 논란이 남아 있음), 블록체인 수학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해당 토큰이
무한히 재생산될 수 있다고 해도 왜 그렇게 많은 토큰이 공급이 부족한 것처럼 거래되고 있습니까? ?

암호 화폐가 확산됨에 따라 정보에 입각한 회의론자들은 급락이 기존 시장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의 공급은 토큰을 생성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인터뷰한 전문가들은 비트코인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면 선택의 여지가 많다고 말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 데이터 출처로 알려진 CoinMarketCap에 따르면 451개의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16,394개의 서로 다른 암호화 토큰이 있으며, 그 가치는 미화 2조 2천억 달러가 넘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maricoin은 16,394라는 숫자가 크지만 과소 평가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CoinMarketCap을 아직 상장하지 않았습니다(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지만).

많은 신뢰할 수 있는 금융 당국은 암호 화폐가 결국 지분 구매를 정당화하는 실제 목적을 갖게 될지 여부가 불확실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훨씬 더 무시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의 최근 보고서는 “매도프 스타일의 폰지 사기보다 더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브 앤 메일의 비즈니스
보고서에서 재무 교수인 조지 아타나사코스는 비트코인에 대해 “그냥 거절하라”고 조언했다.

Henry Kim은 각 암호 화폐 단위를 고유하게 만드는 복잡한 수학 암호 및 블록체인에 대해 작업하는 York University의 Digital Currencies
프로젝트에서 약 20명으로 구성된 팀의 일원입니다. 그는 지금까지 전자 토큰이 기대만큼 유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김 부교수는 “비트코인이 화폐로 쓰이려는 의도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과거에 지적했듯이 토큰의 가치가 엄청나게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 비트코인으로 결제되는 거래를 하려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김씨는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중앙은행이 실제 화폐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눈살을 찌푸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