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위기: 디지털 통화가 호황에서

암호화폐 위기: 디지털 통화가 호황에서 붕괴로 전환된 방법

암호화폐

Yuri Popovich는 키예프에서 이웃 집이 불타 없어지는 것을 지켜보았고 자신의 돈을 둘 안전한 장소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수백만 명의 아마추어 투자자들이 했던 일을 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로 눈을 돌렸습니다.

“지폐 형태로 자금을 보관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도난의 위험이 컸고 약탈의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를 믿었다. 투기 목적이 아니라 단순히 저장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Popovich가 4월에 선택한 디지털 자산은 가치가 달러에 고정되어야 하는 “stablecoin”인 terra였습니다.

그것은 5월에 붕괴되어 Popovich를 포함한 희생자들을 포함하는 암호화폐 시장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10,000(8,200파운드)를 잃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Popovich는 소셜 미디어에서 동정심 많은 구경꾼들의 기부가 부족분의 일부를 메꾸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그의 손실은 “참담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평소 잠을 자지 않고 4kg을 감량했고, 두통과 불안이 자주 있다”고 말했다.

Popovich는 시장의 초석인 비트코인이 당시 최고점에서 하락하여 첫 번째 디지털 동결을 표시한 지 4년 이상 지난 현재 암호 겨울의 깊은 오한을 경험하는 많은 사람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그 후 긴 눈물을 흘렸지만 이번 달 비트코인이 한 시점에서 $20,000선 아래로 떨어지며 불안하게 멈췄습니다.

하락세는 날카롭고 장관이었습니다. 불과 6개월 전만 해도 3조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었던 전체

시장은 이제 1조 달러 미만의 가치가 있습니다.

암호화 붐: 새로운 디지털 경제
최신 암호화 붐의 시작은 인기 있는 미국 주식 거래 앱의 이름을 딴 “로빈후드 경제”의 또 다른 사례라는 모든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대유행으로 인해 집에 갇혔지만 가처분 소득으로 가득 찬 지루한 화이트칼라 노동자들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데이 트레이딩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인기 있는 온라인 토론 사이트인 Reddit의 r/WallStreetBets 포럼 구독자는 2020년 한 해 동안 2배, 2021년 첫 달에는 4배 증가했습니다. 당시 파산한 렌터카 회사인 Hertz만큼 다양한 자산에 소규모 개인 투자자들이 쏟아져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 곤경에 처한 비디오 게임 소매업체 GameStop과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Tesla는 테슬라를 전염병 초기 $85에서 2021년 말까지 최고 $1,243로 끌어 올렸습니다.

Cryptocurrencies는 또한 일 거래의 급증으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비트코인은 2020년 3월 최저 $5,000에서 1년 후 $60,000 이상으로 급등했습니다. 2017년에는 20배 상승하여 당시 최고치인 19,000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붐에서 2위 암호화폐인 이더리움은 120달러에서 2021년에는 최고 5,000달러로 훨씬 더 인상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암호 화폐는 2009년에 발명된 원래 암호 화폐인 비트코인과 같이 작동하는 모든 디지털 자산의 이름입니다.

누가 무엇을 소유하고 있는지 기록하는 “분권형 원장”이 있으며 “블록체인”에 구축되어 전체 네트워크를 보호합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면 되돌릴 수 없도록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