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리스팅 관행에 대해 조사 중

아마존 리스팅 관행에 대해 조사 중

아마존은 회사가 시장에서 특정 판매자에게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는 우려로 영국에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시장 감시 단체는 아마존의 관행이 반경쟁적이며 고객에게 더 나쁜 거래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존

토토 광고 조사는 아마존이 어떤 상품에 우선 리스팅 장소를 부여할지 결정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아마존은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일했다고 믿었습니다.

경쟁시장청(CMA)의 이번 조사는 지난 5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가 시작한 유사한 조사를 따른 것입니다.

온라인 소매 대기업은 독립 기업이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시장을 호스팅할 뿐만 아니라 자체 제품도 판매합니다.

CMA에 따르면 아마존은 자체 소매 사업을 선호하고 제3자 판매자를 불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또한 아마존이 이러한 독립 사업체에 보관, 포장, 배송 등의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구매하는 판매자에게 불공정한 이점이 있습니다.

CMA가 조사를 마친 후 Amazon이 유죄라고 결정하면 재정적 처벌을 부과하거나 회사에 관행을 변경하도록 지시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CMA의 법률 고문인 Sarah Carde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아마존

“이것은 중요한 영역이므로 Amazon이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체 소매 비즈니스를 불공정하게 지원하는지 여부와 물류 및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판매자에게 유리한지 여부를 신중하게 조사하는 것이 옳습니다. 두 가지 모두 경쟁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Cardell 씨는 말했습니다.

수천 개의 영국 기업이 아마존을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경쟁에서 지는 것은 소비자에게 손실이며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거나 더 낮은 품질의 품목을 제공받거나 선택의 여지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CMA의 조사는 먼저 Amazon이 제3자 판매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과 이 정보를 사용하여 소매 부문에서 내린 비즈니스 결정과 관련하여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하는지 여부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두 번째로, 조사는 아마존의 제품 페이지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섹션인 “구매 상자”에서 아마존이 어떤 공급업체를 우선적으로 선택할지 결정하는 방법을 조사할 것입니다. 상자에 넣으면 고객에게 “지금 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기”에 대한 원 클릭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기관은 아마존이 프라임 라벨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어떻게 결정하여 무료로 더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지 조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아마존 대변인은 “우리는 조사하는 동안 CMA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일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그들과 우리 모두에게 가장 큰 이익입니다.”

“우리는 영국 전역의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제공하는 지속적인 지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MA는 영국에서 자체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연락을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