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과 전문의, 12건의 환자 성추행 혐의 유죄

신경과 전문의, 12건의 환자 성추행 혐의 유죄

신경과 전문의

사설 먹튀 썰 뉴욕 (AP) — 한때 저명한 신경과 전문의가 진통제로 환자를 치료하는 동안 환자를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금요일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뉴욕시 배심원단은 리카르도 크루치아니 박사의 재판에서 약 3일 동안 숙고한 끝에 평결에 이르렀다.

68세의 크루시아니는 약탈적 성폭행 1건, 강간 미수 1건, 성추행 1건, 강간 2건, 성범죄 7건 등 12건의 범죄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다른 두 가지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앨빈 브래그 지방 검사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의사에게 도움을 청할 때 의사에게 우리의 몸과 건강을 존중하도록 위임했지만 크루시아니 박사는 그 의무를 완전히

위반했다”고 말했다. 브래그 크루치아니는 “쇠약하게 만드는 질병과 지금은 수년간의 트라우마로 고통받는 6명의 생존자를 남겨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경과 전문의, 12건의

Cruciani는 경력 기간 동안 여러 주요 통증 관리 제공업체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그의 변호사 프레드 소신스키(Fred Sosinsky)는 금요일 항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변호인은 “오늘 판결에 내 의뢰인과 그의 아름다운 가족들이 뭉클하다”고 말했다. “결국 고발자 6명의 합당한

무게감이 문제가 된 각 계정에 대한 공정한 고려라기 보다는 하루를 버텼던 것 같다”고 말했다.

보석으로 풀려난 크루치아니는 판결이 나온 후 투옥됐다.

검찰은 Cruciani가 때때로 자동차 사고 및 기타 사고로 인한 심각한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진통제를 과다 처방하여 취약한 환자를 치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6명의 여성은 2013년 맨해튼 의료 센터에서 진료를 받는 동안 비밀리에 성추행이 자주 발생했다고 증언했다.

한 배심원은 “내가 그를 위해 뭔가를 해 줄 때까지 그는 내 처방전 작성을 끝내지 않았다”고 말했다.

마지막 변론에서 검사 섀넌 루시(Shannon Lucey)는 그 행동을 “순수한 악”이라고 불렀으며 “이 피고는 처방전을 무기로 사용한 마약상일 뿐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소신스키는 배심원단에게 여성들이 “거짓말을 할 의향이 있다”고 주장하며 혐의를 고착화하기 위해 “분쟁의 여지가 없다”고 말하면서 증인들의 신빙성이 없다고 반박했다.

7주 전에 시작된 재판의 증인 중에는 2017년 성폭행 핫라인에 전화를 걸어 크루치아니가 2005년에서 2013년 사이에 자신을 학대했다고 보고한 힐러리 툴린(Hillary Tullin)이 있었습니다.more news

“씨. Cruciani와 그의 변호사들은 나와 다른 증인들을 거짓말쟁이로 묘사하려는 데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기울였지만 진실이

이겼다”고 Tullin은 평결에 대한 응답으로 금요일 말했다. “우리에게 일어난 일은 현실이고 충격적이며 더 이상 부정할 수 없습니다.”

AP는 Tullin이 한 것처럼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성폭행 생존자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일반적으로 식별하지 않습니다.

크루시아니는 필라델피아 뉴욕과 뉴저지 호프웰에 있는 사무실에서 15년 동안 여러 환자를 학대한 혐의로 연방 기소를 받고 있다.

연방 기소 및 주 재판은 일부 지역, 특히 필라델피아에서 당국이 7명의 환자와 관련된 비교적 경미한 경범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일부 지역에서 당국이 그의 범죄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는 Cruciani의 고발자들에 의한 수년간의 공개 불만에 따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