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이 무너지면 영국 슈퍼마켓 선반에

소기업이 무너지면 영국 슈퍼마켓 선반에 틈이 생길 위험이 있다고 식품 부문은 경고합니다.

소기업이 무너지면

후방주의 사이트 식음료 연맹 회장은 치솟는 비용으로 인해 업계가 ‘정말 어려운 겨울’에 직면하게 된다고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영국의 주요 식품 산업 그룹은 이번 겨울에 소규모 기업이 비용 급등으로 파산할 경우 슈퍼마켓 진열대에 공백이 생길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식품 음료 연맹(Food and Drink Federation)의 CEO인 Karen Betts는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BEIS) 위원회에서 의원들에게 “정말 어려운 겨울이 될 것”이라고 식음료 인플레이션이 12.7까지 상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

그녀는 “우리 업계는 현재 매우 강력한 폭풍우의 눈에 사로잡혀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저희는 가격을 적절하게 유지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재료 비용, 에너지 비용, 원자재 비용, 운송 비용, 노동 비용.

“기업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예산이 절감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제품 라인이 합리화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모든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회사는 계속 생존해야 하므로 일부 비용이 전가됩니다. 다른 비즈니스는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며 일부 비즈니스는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객이 런던 중심부의 슈퍼마켓을 통해 푸드 트롤리를 밀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업들이 에너지 가격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대부분의 기업이 수정에 대해 “기하급수적인” 요금을 제공하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변동성을 가져왔기 때문에 일일 요금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분소, 커피 로스터, 제과점과 같은 일부 에너지 집약적 부문은 매우 높은 에너지 가격으로 인해 다른 부문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소기업이 무너지면

위원회 위원장인 노동당 의원인 Darren Jones는 높은 에너지 요금으로 인해 기업이 파산할 경우

슈퍼마켓에 일부 식품 또는 음료 품목이 부족하게 될 것인지 질문했습니다.

Betts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특정 제품의 공급은 절대적으로

타이트해질 것입니다. 이에 중소기업(중소기업)이 특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 이 중 상당 부분이 현금 흐름과 관련될 것입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가 목요일 에너지 요금에 대한 “매우 중요한” 지원 패키지를 발표하더라도

영국의 경기 침체를 피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하원의원들은 전했다.

Resolution Foundation의 CEO인 Torsten Bell은 BEIS 위원회에 정부가 가계 소득과 기업을 지원한다면 경기 침체가 덜 가파르게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Bell은 영국 은행이 2022년 말까지 경제가 침체에 빠지고 2023년까지 위축될 것이라고

예측한 8월 ​​초 영국 경제 전망의 암울한 그림을 그리는 것이 “대체로 옳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이러한 예측은 앞으로 예상되는 에너지 요금 동결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by] 5%, 거의 떨어지지 않는 곳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