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켐프는 트럼프 선거

브라이언 켐프는 트럼프 선거 개입 조사, 조지아 판사 규칙에서 증언해야 한다

월요일 조지아 판사는 대배심에서 증거를 청문하는 대배심 앞에서 증언하지 않으려는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의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 등의 2020년 대선 개입 가능성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지만 11월 선거가 끝날 때까지 증언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켐프는

“지사는 재선 운동을 하고 있는데 이 형사 대배심 수사를 검찰이 이용해서는 안 된다.

브라이언 켐프는

Fulton 카운티 고등 법원, 주지사의 반대자 또는 주지사 자신이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로버트 맥버니 판사는 6페이지 분량의 판결문에서 이렇게 썼다. “선거가 끝나면 법원은 주지사의 법무팀이 즉시 그의 출두를 준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020년 대선에서 조 바이든의 승리를 뒤집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자신의 요구를 거부한 트럼프로부터 비난을 받은 공화당의 켐프는 11월 8일 선거에서 민주당원인 스테이시 에이브람스와 대결한다.

“McBurney 판사는 이러한 절차의 시기에 대한 잠재적인 정치적 영향을 인정하고 올바르게 일시 중지했습니다.

켐프의 사무실은 성명을 통해 “11월 선거 이후까지 주지사 개입”이라며 “우리가 2021년 4월부터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조사 중인 문제에서 주지사의 제한된 역할에 대한 완전한 설명이 특별 대배심에 제공될 수 있도록 검찰청 및 판사와 협력할 것입니다.”

대변인인 Jeff DiSantis는 DA의 사무실은 판사가 Kemp에게 증언하도록 요구한 것이 “옳았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연과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디산티스는 “검찰은 오늘부터 선거일까지의 짧은 일정을 기준으로 이 결정에 항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의 2020년 선거 조사의 일환으로 특별 대배심 재판이 진행되었습니다.

간섭은 바이든이 근소한 차이로 승리한 주에서 결과를 뒤집기 위해 백악관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받은 압력에 대해 켐프에게 말하고 싶어했습니다.

대배심은 이번 달에 McBurney가 자발적인 인터뷰를 위한 “고문과 고문” 협상으로 묘사한 이후 켐프의 증언을 위한 소환장을 발부했습니다.

판사는 “양측이 고문과 고문에 대한 책임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주 법무장관 Chris Carr 사무실의 변호사들은 Kemp가

“주권면제”가 있었지만 판사는 민사소송에만 적용되며 특별대배심은 형사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동의하지 않았다.

카는 또한 윌리스가 부적절한 정치적 목적을 위해 켐프의 증언을 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고(민주당인 윌리스 주장은 부인함) 판사가 심문을 진행하도록 허용했다면 선거 이후에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Carr는 법원 문서에서 대배심은 내년 5월까지 승인되기 때문에 “2022년 11월 선거 전에 조사를 결론짓는 것은 불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McBurney는 “특수 목적 대배심의 작업에 대한 주지사의 개입과 관련하여 추가 소송이나 기타 활동 없이 선거가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건전하고 신중한 과정”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