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지도부: 누가 영국의 차기

보수당 지도부: 누가 영국의 차기 총리를 선택하게 될까요?

보수당은 현재 보리스 존슨을 대체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들의 지도자이자 우리의 차기 총리로서 – 그러나 최종 결정권을 갖게 될 것은 당원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래서 그들은 누구입니까?

보수당 지도부

보수당이 이미 집권하고 있기 때문에 보리스 존슨이 총리직에서 물러나면 총선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하원의원이 뽑은 후보 2명 중에서 우편 투표를 통해 차기 총리를 선출하는 것은 보수당 당원의 몫입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정당이 얼마나 많은 당원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160,000명 이상, 즉 전체 영국 유권자의 약 0.3%입니다.

보수당 지도부

다른 주요 정당의 구성원과 마찬가지로 보수당은 나머지 인구보다 나이가 많고 중산층이며 백인이 더 많습니다.

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 및 Sussex University Party Members Project 책임자인 Tim Bale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차기 총리를 선출하게 된 사람들은 유권자 전체를 대표하는 사람들과는 거리가 멀다.

“그들은 인종적으로 다양하지 않고 잉글랜드 남부에 크게 집중되어 있으며 여성보다 남성이 훨씬 많으며 일반적으로 더 나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만큼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10명 중 4명이 65세 이상인 경우에도 실제로 평균적으로 50대 후반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습니다.

“요컨대, 정치학자들이 ‘선택자’라고 부르는 것은 유권자와 상당히 다르게 보입니다.”

2020년 1월부터 Bale 교수 팀의 가장 최근 연구에 따르면:

보수당 당원의 63%가 남성이고 37%가 여성입니다.

6%는 24세 미만, 36%는 25~49세, 19%는 50~64세, 39%는 65세 이상입니다.

24% 지지 EU 국민투표 잔류, 76% 지지 탈퇴

56%는 런던과 잉글랜드 남동부, 18%는 미들랜즈와 웨일즈, 20%는 잉글랜드 북부, 6%는 스코틀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80%는 ABC1으로 알려진 가장 높은 사회적 경제 그룹에 속합니다.

커먼즈 도서관 조사에 따르면 2017년 보수당 당원의 평균 연령은 57세, 노동당 53세, 자유민주당 52세, SNP 54세였다.

모든 주요 정당에는 상대적으로 소수의 흑인과 소수 민족이 있습니다.

팀 베일 팀의 2018년 보고서에 따르면 보수당 의원의 97%가 “백인 영국인”이었고 노동당과 자민당은 96%였습니다.

노동당은 다른 정당보다 성평등에 가깝고 보수당보다 훨씬 더 많은 의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eir Starmer경이 지도자로 취임한 이후로 그 수는 감소했지만(작년 7월 현재 440,000명).more news

베일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 대부분의 정당 당원 대부분은 중산층이지만 보수당 당원은 가장 중산층이다.

노동당과 자유민주당과는 현저하게 대조적으로, 보수당 의원의 거의 40%는 전국 평균보다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20명 중 1명은 연간 10만 파운드 이상을 번다고 Tim Bale은 말합니다. 보수당이 연금을 받을 수 있는 나이가 많기 때문에 더욱 놀라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