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쿠데타: 아웅산 수치 석방 요구

미얀마 쿠데타

미얀마 쿠데타: 아웅산 수치 석방 요구
먹튀검증커뮤니티 미얀마 군부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집권한 지 하루 만에 미얀마의 아웅산 수치 석방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선출된 정부를 이끌고 있는 수지 여사는 군에 억류된 이후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수도 Nay Pyi Taw에 있는 숙소에 갇힌 의원들은 이제 떠날 수 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주요 도시인 양곤에서 의료진의 파업과 팟뱅을 포함하여 저항의 조짐이 있습니다.
군부는 월요일 이른 시간에 권력을 잡았고 최근의 선거 승리에 대해 수치 여사의 정당이 사기를 당했다고 비난한 후 1년 간의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쿠데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그녀의 NLD(National League for Democracy)는 화요일 그녀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했습니다. 또한 NLD가 80% 이상의 득표율을 기록한 11월 선거 결과를 군부에 수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버마라고도 알려진 미얀마는 명목상 민간 정부가 출범한 2011년까지 군대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지금 미얀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쿠데타 이후 아침, 나라는 조용했다. 거리는 조용했고 군대가 모든 주요 도시를 순찰하고 야간 통행 금지령이 시행되었습니다.

미얀마 쿠데타

월요일에 중단되었던 통신 시스템은 화요일 아침까지 전화와 인터넷 연결이 다시 실행되어 화요일 아침에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밤이 되자 양곤 거리에서 자동차 경적 소리와 냄비 소리가 들렸습니다. 항의.

시민 불복종 운동은 수지 여사의 석방을 촉구하기 위해 수요일부터 근무를 중단할 것이라고 정부 병원에서 일하는 의사들과 함께 힘을 얻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일부 의료진은 침묵의 항의로 상징을 착용하는 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한 의사는 “이러한 쿠데타는 전혀 용납될 수 없다”며 항의로 그만두었습니다.

Sagaing 지역에 있는 Mongywa 병원의 마취과 의사인 Naing Htoo Aung(47) 박사는 BBC Burmese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줄 수 있는 최선의 대답.”

익명을 요청한 한 25세 거주자는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느껴야 한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것입니다.”More News

BBC Burmese는 수도 Nay Pyi Taw에서 군대에 의해 숙소에서 봉쇄되었던 100명 이상의 의원이 이제 자유롭게 떠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권력은 총사령관 Min Aung Hlaing에게 넘어갔다. 재무·보건·내무·외무 등 11명의 장관과 차관이 교체됐다.

Min Aung Hlaing은 화요일 내각의 첫 번째 회의에서 군부가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한 후 인수가 “필연적”이었다고 반복했습니다. 좌절과 분노
Nyein Chan Aye, BBC 버마어, 양곤

500만 명이 넘는 이 도시는 정상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전날의 사건을 소화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거리는 평소보다 조용하고 주요 지점에 보안군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공황 구매가 중단되고 통신 서비스가 돌아왔습니다.
민간 은행은 월요일에 일시적으로 문을 닫은 후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확실한 시기에 대비하기 위해 현금을 인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