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우크라이나에 로켓 발사기와

독일, 우크라이나에 로켓 발사기와 장갑차 ​​파견
Christine Lambrecht 국방부 장관은 로켓 발사기와 장갑차가 독일의 다음 우크라이나 무기 인도를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틴 람브레히트 독일 국방장관은 목요일

독일, 우크라이나에

독일은 우크라이나에 다연장 로켓 발사기 2대와 장갑차 ​​50대를 추가로 보낼 예정이다.

게다가 독일은 발사대에 로켓 200여 개를 보낼 예정이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러시아 점령에 대한 성공적인 반격에 이어 독일에 무기 인도량을 늘릴 것을 요구했습니다.

Lambrecht는 Bundeswehr 회의에서 “우리는 200개의 로켓을 포함하여 2개의 MARS II 다중 로켓 발사기를 우크라이나에 추가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외에도 딩고 장갑차 50대를 우크라이나에 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방부 장관은 또한 우크라이나 운영자를 위한 MARS II 발사대에 대한 훈련이 9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스는 곧 40대의 보병 전투 차량을 보낼 것입니다 — 소련이 제작한 BMP-1 보병

독일, 우크라이나에

IFV(Fighting Vehicles) – 그리스가 독일 Marder IFV 40대를 차례로 수령하는 거래가 완료되면 우크라이나로 향한다고 Lambrecht는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독일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독일은 무기 인도에 발을 들이고 있다는 이유로 우크라이나로부터 여러 차례 비판을 받아왔다.

그들은 Leopard 탱크와 Marder 장갑차를 요구했습니다.

독일 정부는 우크라이나가 전쟁터라는 이유로 무기를 보내기를 처음 주저했지만,

독일은 우크라이나 군에 장비, 탄약 및 대공 탱크를 공급했습니다.

또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을 막는 데 도움이 되도록 2023년에 5억 유로 이상의 무기를 보낼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독일에 대한 압력은 우크라이나의 기습 반격으로 러시아군으로부터 많은 영토를 되찾게 되면서 커졌습니다.

베를린은 여전히 ​​가까운 동맹국들과 협력하여 모든 무기 보급품을 보낼 것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Lambrecht는 이전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비난에 대해 자신의 사역을 변호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녀의 첫 번째 임무는 독일 연방군이 국가를 방어할 수 있는 충분한 장비를 갖추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동유럽 국가들로부터 소련제 탱크의 인도를 조정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몇 주간의 훈련이 필요한 독일의 최첨단 Leopard II 탱크보다 훨씬 더 빠르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연립 정부의 두 개의 작은 파트너인 녹색당과 기업 친화적인 FDP의 목소리가

우크라이나에 중화기 인도를 요구했지만 올라프 숄츠 총리가 이끄는 사민당은 꺼려하는 것 같다.

많은 변명들이 있었지만, 어떤 사람들은 주된 이유가 불쾌한 일을 피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치가 소련을 침공하는 동안 마지막으로 했던 것처럼 러시아 탱크에 맞서는 독일 탱크의 광학.

Lambrecht는 이전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비난에 대해 자신의 사역을 변호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녀의 첫 번째 임무는 독일 연방군이 국가를 방어할 수 있는 충분한 장비를 갖추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