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 폐쇄하지

대사관 폐쇄하지 말라고 미국 대사가 러시아에 말했다

런던 (로이터) – 세계 2대 핵보유국이 계속 대화해야 하기 때문에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위기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미국 대사관을 폐쇄해서는 안 된다고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가 월요일 인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러시아 역사의 전환점으로 삼았습니다.

미국의 패권에 대한 반란이 1991년 소련 붕괴 이후 러시아에 굴욕감을 주었다고 크렘린 국장이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와 서방 지지자들은 수천 명이 사망하고 천만 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국가 전체를 황무지로 만든 무모한 제국주의 방식의 토지 점거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임명한 미국 대사 존 설리반은 크렘린궁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분명한 시도로 러시아 국영 타스 통신에 워싱턴과 러시아가 외교 관계를 단절해서는 안 된다고 분명히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Sullivan은 인터뷰에서 TASS에게 “서로 말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서방 책장에서 톨스토이의 작품을 치우거나 표트르 차이코프스키의 음악 연주를 거부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TASS에 의해 러시아어로 보고되었고 Reuters에 의해 영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대사관 폐쇄하지

위기, 스파이 스캔들, 냉전의 벼랑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와 워싱턴의 관계는 1933년 미국이 소련과 수교한 이래 단 한 번도 단절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러시아는 구소련 이후 서방과의 동맹이 끝났고 동쪽으로 방향을 틀 것이라고 말합니다.

안토니 블링큰 미 국무장관은 지난달 테일러 스위프트의 ‘We Are Never Ever Geting Back Together’를 푸틴 대통령에게 헌정하고 싶다고 말했다.

설리번은 그 발언에 대해 “우리도 절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TASS가 비유가 대사관을 폐쇄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지 묻는 질문에 Sullivan은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이 있지만 큰 실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내가 알기로는 러시아 정부가 외교 관계 단절의 변종을 언급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외교 관계를 단절하고 서로 대화를 중단할 수 없습니다.”

러시아 외무부는 월요일 모스크바 지국장들을 불러 미국의 비우호적인 행동의 결과에 대해 논의했다. more news

차리나 캐서린 대제는 미국이 독립을 선언했을 때 대영제국을 지원하기를 거부함으로써

미국과 러시아 제국의 수도인 상트페테르부르크 간의 첫 외교적 접촉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1917년 10월 볼셰비키 혁명 이후 우드로 윌슨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레닌의 혁명 정부를 인정하는 것을 거부했고 미국 대사관은 1919년에 폐쇄되었파워볼 추천 습니다. 관계는 1933년까지 재수립되지 않았습니다.

Sullivan은 “미국이 대사관을 폐쇄해야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작업을 계속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게 되는 경우”라고 말했습니다.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62세의 변호사 Sullivan은 자신은 모르지만 언젠가는 화해가 있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내가 내기를 하게 된다면 아마도 내 평생에 없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Guy Faulconbridge의 보고, Philippa Fletcher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