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의 삶을 엿보는 것을 멈출 수 없는 이유

다른 사람의 삶을 엿보는 것을 멈출 수 없는 이유
인간은 호기심이 많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서로의 삶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에서 이것은 단순히 코가 막히는 습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전염병의 결과로 우리 자신의 사회적 세계가 축소됨에 따라 다른 사람들의 삶은 그 어느 때보다 매력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과로한 의료진의 근무일을 포착한 사진 에세이를 검색하고 있으며, 정치인이 봉쇄를 해제하고 유명인이 개인 섬으로 쫓겨난다는 뉴스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밖을 내다본다.

다른 사람의

어떤 이웃이 쓰레기를 버리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기록적인 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영국의 감시단체 Ofcom은 지난 6월 성인이 깨어 있는 시간의 평균 4분의 1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팬데믹 초기의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40%가 소셜 미디어에 더 오래 소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정보, 뉴스 및 개인 업데이트를 소비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항상 종으로서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우리 자신의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의 삶과 이야기와의 교류로 형성된다고 말합니다.

Brunel University London 수석 강사 Anne Chappell은 최근에 Plymouth University 부교수 Julie Parsons와 함께 이 행동을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다른 사람들의 삶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새로운 차원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약간 코가 시리거나 심지어 관음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충동은 나쁜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행동과 규범이 전례가 없고

진화하고, 다른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은 우리가 전염병의 각 우여곡절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우리 자신을 적응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관음증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원시 카다시안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사회 페이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19세기 신문은 우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보다 훨씬 앞서 등장한 People 매거진이 있기 훨씬 이전에 있었습니다.

토토 구인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은유적 울타리를 엿볼 수 있는 방법이 10년 전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뉴스 제공업체가 확산되어 생각의 조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이야기에 차원과 인간의 관점을 더하는 사진 에세이. 소셜 미디어에는 Facebook뿐만 아니라 Instagram, Snapchat,

TikTok 및 현재 Clubhouse – 모두 다른 사람을 관찰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 다양한 플랫폼의 과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싶은 이러한 욕망은 단지 관음증이 아닙니다. Chappell은 이 단어가 종종 불법적이거나 성적인 행동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지켜보는 수동적인 관찰자, 때로는 관찰되는

영국의 감시단체 Ofcom은 지난 6월 성인이 깨어 있는 시간의 평균 4분의 1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

팬데믹 초기의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40%가 소셜 미디어에 더 오래 소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