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상 중국 최악의 가뭄은 어떤 모습일까?

기록상 중국 최악의 가뭄은 어떤 모습일까?
한 달 동안 지속된 폭염과 기록적인 낮은 강우량으로 인해 중국에서 가장 긴 강인 양쯔강을 따라 전례 없는 가뭄이 발생했습니다.

호수와 지류는 가뭄의 결과로 물러나서 강바닥과 후베이성 ​​우한의 유명한 관음각 아래에 있는 600년 된 불교 석조 조각과 암석까지 드러났습니다.

기록상 중국
한 달 동안 지속된 폭염과 기록적인 낮은 강우량으로 인해 중국에서 가장 긴 강인 양쯔강을 따라 전례 없는 가뭄이 발생했습니다.

홍수와 가뭄에 관음 정자 주변의 물 비교
강의 수위가 낮아 이 지역의 수력 발전소가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했습니다.

기록상 중국

전기를 절약하기 위해 부과된 비상 조치에는 공장 폐쇄, 상점 영업 시간 단축, 사무실 건물의 에어컨 끄기 등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높은 전력 수요와 낮은 생산량의 이중 타격에 대한 대응입니다.

강을 따라 위치한 대도시에서 상하이는 유명한 해안가 조명을 끄고 루저우 시는 전력망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밤에 가로등을 끕니다.

중국 수자원부에 따르면 양쯔강 유역의 여름 강우량은 1961년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낮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와 유사하게, 중국 국가기후센터에 따르면 지속적인 지역 폭염은 기존의 모든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강우량을 보여주는 중국 지도 8월 13-17일
기온은 지난 주에 최고조에 달했으며, 국립기상센터는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 연속 최고 ‘고온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쓰촨성에서 산불이 발생했으며 특히 충칭시가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위성 이미지는 충칭 인근 산불의 흉터를 보여줍니다
양쯔강 유역을 따라 있는 다른 성들도 초원과 산불에 대해 높은 경보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주 이 지역의 베이베이(Beibei) 지역은 45도의 새로운 기록적인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후난성의 둥팅호와 같이 양쯔강이 물을 공급하는 호수는 농업을 관개에 의존하는 지역에서 극적으로 줄어들었습니다. more news

동팅 호수의 위성 이미지 – 2021 v 2022
중국 최대 담수호인 장시성 포양호가 75% 가량 줄어들었다. 지방 당국에 따르면. 이곳 호수 주변의 농부들은 들판과 농작물에 물을 공급하기 위해 영양이 풍부한 물에 의존합니다.

낮은 수위는 지역 사회의 식수 공급에도 영향을 미쳐 당국이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삼협과 단장커우 저수지에서 물을 방출해야 한다고 국영 CCTV가 보도했습니다.

이 지역 전체에 걸쳐 가뭄이 중국의 가을 작물에 위협이 되고 있으며 쓰촨성에서는 이미 수천 에이커의 가치가 손실되었습니다.

루저우 인근 양쯔강변의 마른 들판

극한의 기온은 8월 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