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박물관은 보존, 전시를 위해 전통 크메르

국립 박물관은 보존, 전시를 위해 전통 크메르 가정 용품을 찾습니다.
캄보디아 국립박물관은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전통생활용품 전시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박물관 소장품은 모두 박물관에 기증해 달라는 요청을 보냈다.

국립 박물관은

캄보디아 국립 박물관의 관장인 Chhay Visoth는 박물관이 항상 사람들의 모든 종류의 전통 크메르 가정 자재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다음 세대가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나는 그런 전통적인 크메르 가정용품이 사람들이 점점 더 적게 사용하고 잊어버릴까 봐 두렵습니다.

국립 박물관은 모든 가정 자재를 환영하며 너무 오래되거나 부서진 것처럼 보이더라도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Visoth는 박물관이 선사시대부터 현재까지 기증된 나무나 금속으로 만든 많은 가정 자재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isoth는 수집 된 생활 용품뿐만 아니라 가까운 장래에 대중에게 공개 될 현대 미술품, 특히 캄보디아에서 빠르게 사라지고있는 희귀 한 전통 생활 용품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박물관이 Kampong Thom 지방의 Stoung 지역 사람들로부터 야자나무 잎으로 만든 물품도 일부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 판나사스트라 대학의 역사 교수인 삼보 마나라(Sambo Manara)는 어제 박물관이 선사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국립 박물관은

먹튀검증사이트 크메르 생활 자재 수집을 지원하는 노력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희귀한 크메르 생활 자재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팔려나가는 가운데 일부는 파손, 분해, 버려져 조금 늦었다.

Manara는 “구리나 은으로 만든 고대 크메르 가재도구를 녹여 예술품이나 숭배 대상에 재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세대는 자신의 문화와 조상의 일상 생활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관련 당국과 사람들이 무시하면 가까운 장래에 이러한 항목이 사라질 것이기 때문에 전통 크메르 가재를 수집하는 박물관 메커니즘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을.

씨엠립(Siem Reap) 지방에 있는 Vimean Sokha 박물관의 소유주인 Ly Pengheng은 전통적인 크메르 가정용품도

수집하고 있다고 어제 사람들이 가치가 없고 쓸모없다고 생각하면서 희귀한 품목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박물관과 크메르인들에게 좋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반대로 그들은 크메르 문화의 매우 가치 있고 대표합니다.

하지만 희귀한 크메르 생활 자재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팔려나가는 가운데 일부는 파손, 분해, 버려져 조금 늦었다.more news

Manara는 “구리나 은으로 만든 고대 크메르 가재도구를 녹여 예술품이나 숭배 대상에 재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세대는 자신의 문화와 조상의 일상 생활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관련 당국과 사람들이 무시하면 가까운

장래에 이러한 항목이 사라질 것이기 때문에 전통 크메르 가재를 수집하는 박물관 메커니즘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