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 과 죽음을 두려워한 우크라이나 여성

카지노사이트 분양 그녀는 목숨을 걸고 러시아 군인들에게 수색을 당했고, 옆으로 끌려가 강간 당하는 것을 끊임없이 두려워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Alina Beskrovna는 우크라이나에서 탈출하는 것이 “매우 쉬웠다”고 믿습니다. 

Beskrovna와 그녀의 어머니는 2월 말에 러시아인들이 전략적인 남부 항구 도시를 포격하기 시작했을 때 지하 벙커에 대피했던 Mariupol의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첫날부터 도시를 벗어나고 싶었지만 그것이 선택 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즉시 깨달았다고 말했습니다. 

강간

그녀 CBC의 Suhana Meharchand에 “도시가 빠르게 포위되었고 차량에 연료가 가득 차 있더라도 떠나는 것은 매우 위험했습니다.

단지 전체에서 활발한 전투가 있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지하에서 한 달 이상 동안 지하실에 숨어 지내다가 3월 23일 미사일과 폭탄에 맞서 탈출을 시도했습니다. 

Beskrovna는 러시아의 무자비한 폭격의 증거를 가지고 나올 것입니다.

그녀 많은 공포에도 불구하고 비정상적인 운이 특징인 여정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16개의 러시아 검문소를 통과했고 그곳에서 알몸으로 옷을 벗고 수색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사진, 연락처, 소지품이 확인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수색을 받을 때마다 병사들이 그녀의 배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낼까 두려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 배낭에 두 개의 미사일이 있었는데 사실 증거로 꺼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계속 생각했습니다. 그들이 내 배낭을 확인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할 것입니까?”

그녀는 실제로 군인들이 남성들에게 더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문신이나 그들을 군인으로 식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Beskrovna는 그녀와 다른 여성들에게 검문소가 “무조건 총에 맞거나 옆으로 끌려가 강간 당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를 소유한 것처럼 행동했고 공개적으로 우리를 조롱한” 군인들에게 미소를 짓고 러시아어로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 동안 그녀는 가방에 있는 두 조각이 발견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하나가 “수천 개의 작고 매우 날카로운 금속 조각으로 부서져 모든 사람을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3월 8일에 그녀의 집을 강타한 미사일에서 두 번째로 더 큰 꼬인 금속 조각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생산된 러시아 공장에도 약간의 표시가 있어 가지고 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Beskrovna와 그녀의 어머니가 살아남은 것과 운이 좋지 않은 이웃에 대한 들쭉날쭉한 알림입니다. 

“그 조각들을 볼 때 나는 마리우폴에서 방금 살해된 민간인을 생각합니다. 제 고향에서 두 달 동안 약 22-25,000명의 민간인이 추정됩니다. 이해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베스크로브나와 그녀의 어머니는 이제 코펜하겐에서 안전하며 캐나다에 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Beskrovna의 아버지는 그녀가 그에게

연락할 수 있었던 마지막 때 Mariupol에 있는 그의 아파트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침공이 시작된 지 이틀 뒤인 2월 26일에 마지막으로 말 했지만 그녀는 그 이후로 그에게서 소식을 듣지 못했다.

기사 더 보기